상단영역

본문영역

IWC인천웨딩 9월 28~29일 롯데백화점서 ‘인천웨딩박람회’ 진행

  • 기사입력 2019.09.25 1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웨딩품목을 알아보고 상담 받아볼 수 있는 IWC 인천웨딩박람회가 9월 28~29일 양 2일간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5층 문화홀에서 개최된다.

인천결혼박람회에 소속되어 있는 인천웨딩플래너는 프리랜서, 아르바이트 형태의 일시적인 상담원이 아닌 정직원 체제 상담으로 결혼진행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웨딩플래너의 연락두절, 다양한 컴플레인 등에서 믿고 안심할 수 있다.

또한 신랑신부의 1:1 밀착 상담을 통해 결혼준비를 보다 효율적으로 안내하며, 추후 결혼준비 진행 시 추가요금 없이 웨딩플래너의 전 일정 동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천웨딩페어는 웨딩플래너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스드메(웨딩스튜디오+웨딩드레스+헤어·메이크업)를 비롯하여 IWC인천웨딩컨설팅의 직영 매장인 13년 전통의 허니문 전문여행사 ‘하이허니문’, 인천예물·커플링 전문점 ‘펠로다이아몬드’도 함께 참여한다.

이번 구월동 웨딩박람회는 가전·한복·예복·웨딩홀·본식 업체 중 우수 브랜드만 선별해 대규모 웨딩박람회를 진행하기 때문에 신랑신부가 알아보고 싶은 항목만 골라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허니문 지역별(발리허니문, 코사무이허니문, 하와이허니문, 유럽허니문 등) 프로모션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천예식장, 서울결혼식장 등 예비부부가 희망하는 웨딩홀에 대해 식대와 대관료가 할인된 제휴 할인가를 선보이며 부평웨딩홀, 주안웨딩홀, 송도웨딩홀 뿐만 아니라 부천지역의 부천웨딩홀까지 IWC인천웨딩컴퍼니의 제휴 할인가를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한편 롯데백화점 인천 터미널점에서 진행되는 웨딩박람회는 삼성전자와 주최하기 때문에 가전에 대한 혜택이 다른 곳에 비해 월등히 높다. 신랑신부를 주로 운영하고 있어 신혼집 패키지, 신랑신부 마일리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다양한 혜택 및 프로모션은 IWC인천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신랑신부 중 한 분만 신청하며, 사전예약 시 웨딩플래너의 1차 해피콜이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