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닥터노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기능성을 더한 똑똑한 유산균으로 소비자들의 관심

  • 기사입력 2019.09.25 15:5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면역력, 장건강을 위해 바쁜 현대인이 꼭 챙겨 먹어야 할 영양성분으로 홍삼만큼이나 관심을 모으는 것이 바로 우리 몸속에 유익균, 유산균이다.

특히 장에 도달하면 장내 환경에 유익한 작용을 하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소비가 5년새 4배 가까이 성장했을 정도로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에게 관심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유산균의 생명은 장까지 살아서 이동하는 보장균수로 좋은 유산균을 고르는 팁으로도 보장균수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 점으로 알려지고 있다.

닥터노아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은 19종 유산균주와 ROSELL사의 4단계 코팅기술을 이용해 유산균 제품에 제일 중요한 장까지 이동하는 보장균 수를 대폭 늘린 제품이다.

투입균수만 500억, 보장균수는 100억으로, 상온보관시에도 제품의 유통기한 끝까지 100억 마리 보장을 내세워, 소비자들이 유산균을 섭취하기까지 단계를 꼼꼼히 신경 쓴 제품이다.

또한 인터넷을 통해 배송을 하면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한 생 유산균을 지키기 위해 냉장배송을 하는 등 유산균의 유산균수를 지키기 위한 노력을 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닥터노아의 정직하고 바른 원료를 사용하는 깨끗한 기업정신에 걸맞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은, 갓난아기와 임산부 모두 섭취가 가능하다.

닥터노아 관계자는 “유산균에 기본적인 보장균수와 더해 비타민D, 아연 등 기능성을 추가한 3중복합기능성까지 갖추면서 직장인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며 ”닥터노아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과 더불어 뼈&관절 영양제, 분말형 루테인 제품 등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들을 개발, 출시하며, 온 가족 영양제 브랜드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