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랜드로버,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개최

  • 기사입력 2019.09.25 11:06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랜드로버 고객 가족 캠핑 행사인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개최한다.

내달 5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진행되는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오토 캠핑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는 페스티벌과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재즈페스티벌 관람권, 랜드로버 전용 부대프로그램 이용권, 랜드로버 스티커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캠핑존 내에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프로그램을 마련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랜드로버 고객은 자라섬 내 유료 관람 존에 별도로 마련된 랜드로버 VIP 라운지를 이용하여 재즈 페스티벌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랜드로버 VIP 라운지에서는 주류와 음료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랜드로버 바(Bar)를 이용하거나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이 담겨있는 랜드로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Land Rover Lifestyle Collection)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랜드로버 프리미엄 타올, 등받이 의자, 음료 교환권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참석한 관람객 대상으로 랜드로버만의 독보적인 전지형 주행 성능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구조물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극단적인 경사와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와 십자 언덕 코스, 불규칙한 험로를 연상시키는 장애물이 설치된 범피 코스 등을 통해 랜드로버의 최첨단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플래그십 럭셔리 SUV인 뉴 레인지로버와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가장 다재다능한 SUV 뉴 디스커버리를 직접 운전하며 각종 코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근 국내 출시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어,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모던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뛰어난 주행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가족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즐기기 좋은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개최해 더 많은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랜드로버만이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