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으로 매출 상승 견인하는 돈까스창업 브랜드 '툴스돈카츠'
배달창업으로 매출 상승 견인하는 돈까스창업 브랜드 '툴스돈카츠'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09.2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돈까스창업 브랜드 '툴스돈카츠'가 배달맛집이자 인기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인기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배민) 상위 1% 포인트 우수점에게 수여하는 우수상을 수상하며 돈까스창업의 새 패러다임 정립에 나선 것이다.

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베스트 스테디 셀링 외식 메뉴로 널리 알려져 있다. 별다른 유행을 타지 않고 국민 음식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인기 창업아이템으로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추세다. 최근 유명 먹방 방송에서 돈까스맛집이 소개되며 돈까스전문점을 찾는 이들이 더욱 증가하는 양상을 보이기도 했다.

툴스돈카츠는 차별화된 돈까스 레시피와 플레이팅을 선보이며 돈까스창업 간판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여기에 홀, 포장, 배달 영업으로 매출 3배 상승 효과를 거두며 돈까스창업의 새로운 전략을 널리 공유하고 있다.

툴스돈카츠는 냉동시키지 않은 생등심을 사용하여 육질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일본식 습식 빵가루로 제품을 튀겨 깊고 진한 돈까스 풍미를 배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여기에 신선한 국내산 양파가 듬뿍 들어간 건강 소스를 사용하여 맛의 퀄리티를 높였다. 반면 산화지방제, 식품보존제는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 우리 아이가 먹는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만들겠다는 슬로건을 내걸며 안전한 먹거리를 선보여 고객 신뢰를 얻고 있다.

덕분에 툴스돈카츠는 단순히 일회성으로 그치는 소비가 아닌,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한다. 실제로 자체 통계 결과 40%라는 높은 재구매율을 나타내고 있다. 이는 가맹점 매출 향상의 원동력으로 꼽힌다. 따라서 입지가 다소 좋지 않은 곳에서도 충분히 소자본창업 성공을 이룰 수 있다.

또한 창업 시 전문 셰프가 아니어도 교육을 통해 누구나 쉽게 메뉴를 조리할 수 있다. 주방의 간소화, 쉬운 조리법, 독보적인 포장의 퀄리티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본사에서 적극 컨설팅에 나서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툴스돈카츠 관계자는 "차별화된 레시피를 바탕으로 바삭한 식감, 그리고 촉촉한 육즙이 가득한 돈까스 별미를 선보여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폭넓은 수요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이 특징"이라며 "고급스러운 플레이팅과 맛 그리고 제품 포장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 배달 앱 우수업소 매장에게 지급되는 우수점 수상의 영예를 거머쥔 바 있다"고 전했다.

한편, 툴스돈카츠 창업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