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규어랜드로버, 벤츠·BMW·테슬라 이어 스타필드 하남에 스튜디오 오픈

  • 기사입력 2019.09.23 09:52
  • 최종수정 2019.09.23 10:3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스타필드 하남에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스타필드 하남에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대규모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은 앞서 프리미엄 브래드인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MINI, 테슬라, 제네시스 전시장이 들어섰고, 볼보 등 다양한 브랜드가 전시 및 행사를 진행하는 등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곳이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는 전체면적 373.8㎡(113평) 규모로 쇼핑몰 2층에 위치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고객이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브리티시 헤리티지와 럭셔리 감성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재규어랜드로버 '스타필드 하남 스튜디오' 전경
스타필드 하남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 전경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자동차 쇼핑 문화를 도입하는 한편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차량 상담과 시승을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는 쇼룸, 라이프스타일 존, 고객 라운지로 공간이 구성돼 있어 차량 전시부터 고객 상담까지 편리하게 이뤄질 수 있으며, 재규어 최초의 순수 전기차 I-PACE를 비롯한 플래그십 세단 XJ,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디스커버리 스포츠 등의 차량이 전시된다.

스타필드 하남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 전경
스타필드 하남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 전경

아울러 라이프스타일 존에는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고유의 감성이 담긴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Jaguar Land Rover Lifestyle Collection)’을 재규어 랜드로버가 추구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고 직접 구매도 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미디어 월 및 재규어 랜드로버 고유한 자체 색상을 확인할 수 있는 조형물이 설치되어 차량 선택의 편의를 높였다.

이 밖에도, 재규어의 SUV 패밀리뿐만 아니라 올 7월 국내 출시해 뛰어난 주행 성능과 모던한 디자인, 안전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 다양한 재규어랜드로버 모델을 직접 시승해볼 수 있다.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랜드로버 최초로 48볼트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MHEV, Mild Hybrid System)이 디젤 엔진에 적용돼 경제성과 성능에 대한 최적의 조합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필드 하남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 전경
스타필드 하남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 전경

또 2019 월드카 어워드에서 세계 최초로 3관왕을 차지한 재규어 전기차 I-PACE 전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I-PACE의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날렵한 쿠페형 차체 디자인과 최첨단 전기차 테크놀로지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I-PACE는 최고출력 400마력, 최대초크 71.0kg.m, 4.8초의 제로백을 자랑하며 스포츠카의 감성을 자극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계약 고객 100명에게 70만원 상당의 영국 웨지우드 (Wedgwood) 티웨어 세트를 제공하고, 9월 출고 고객에게는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리움 스파 이용권도 증정한다. 더불어 ‘재규어 랜드로버 컬렉션(Jaguar Land Rover Branded Goods)‘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 전경
스타필드 하남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 전경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오픈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에게 기존 전시장과는 색다른 형태의 다양하고 수준 높은 브랜드 체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 고유의 브리티시 헤리티지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느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