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9월 21일 GS홈쇼핑 오전 6시, 빨간박스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방송

  • 기사입력 2019.09.20 21: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홈쇼핑에서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가 오는 21일 오전 6시에 GS홈쇼핑을 통해 다시 고객들을 찾아간다.
홈쇼핑에서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가 오는 21일 오전 6시에 GS홈쇼핑을 통해 다시 고객들을 찾아간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홈쇼핑에서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가 오는 21일 오전 6시에 GS홈쇼핑을 통해 다시 고객들을 찾아간다.

21일 오전 6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는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방송은 GS홈쇼핑에서 론칭 이후 6개월만에 140억원, 46만 박스 이상을 판매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연속해서 매진을 달성하기도 한 제품으로 배우 이다희와 방송인 오정연의 체중관리 방법으로도 알려지면서 이목을 끈 바 있다.

GS홈쇼핑 앱으로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5% 청구 할인 혜택으로 방송 중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의 핵심 원료인 시서스 추출물(CQR300)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임을 인정받았으며, 췌장의 리파아제 활성을 억제해 음식으로 섭취되는 지방의 소화를 감소 및 소장에서 흡수되는 식이 중성 지방량을 감소시켜준다. 시간에 상관없이 원하는 시간에 하루 한 번, 단 1정으로 체중 관리를 할 수 있고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것 또한 특징이다.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는 21일 오전 6시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전 GS홈쇼핑몰에서의 사전 주문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