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비교사이트 '펭귄통신', 인터넷가입. IPTV 결합 시 현금사은품 당일지급

  • 기사입력 2019.09.20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펭귄통신은 인터넷신규가입(인터넷통신사 변경 등) 후 설치 시간에 따라 오후 4시 이전 설치건은 당일, 오후 4시 이후 설치건은 익일 현금사은품을 지급한다.
펭귄통신은 인터넷신규가입(인터넷통신사 변경 등) 후 설치 시간에 따라 오후 4시 이전 설치건은 당일, 오후 4시 이후 설치건은 익일 현금사은품을 지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20~30대 연령층을 일명 ‘밀레니얼 세대’라고 부른다. 이 밀레니얼 세대들은 기존 세대와 달리 ‘언택트(untact)’를 선호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언택트란 접촉(contact)을 뜻하는 콘택트에 언(un)이 붙어 ‘접촉하지 않는다’는 의미다. 사람과 대화를 하며 직접 주문하는 것보다 기계로 메뉴를 선택하는 키오스크를 좋아하고, 쇼핑에 있어서도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을 먼저 찾는 것이 이들의 특징이다.

밀레니얼 세대는 인터넷가입에서도 비슷한 모습을 보인다. 오프라인 대리점을 찾아 가입 희망 통신사나 월청구금액 등을 상담받기 보다는 인터넷을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인터넷상품과 지급 가능한 사은품을 먼저 찾는다.

특히, 백메가 이상의 초고속 KT•LG•SK 기가인터넷 상품(100메가, 500메가, 1기가)이 늘어나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인터넷 설치, 신청 시 점점 복잡해지는 상품들 중에서 어떤 상품으로 가입하는 게 유리한지 선택하기 어려운 실정으로 인해 오프라인 대리점보단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1인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이사 철과 겹쳐 주택인터넷, 원룸인터넷, 아파트인터넷, 오피스텔인터넷, 자취방인터넷 설치 관련 문의와 인터넷가격 등 비용문의, 인터넷 속도 즉, 초고속인터넷(100메가, 백메가) 혹은 기가인터넷(500메가, 1기가)의 문의량이 증가하고 있는 것과 맞물려 인터넷 활용도에 따라서 최저가 아닌 최적의 인터넷 상품을 추천 받아서 합리적으로 사용하고자 할 때 찾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 대한 인기는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뽐뿌 인터넷 사이트의 경우, 지난 개인정보 유출 사건으로 회원정보 195만건 유출로 인해 항소심에서도 본 회원에게 위자료 20만원 지급하라는 법원 판결이 나온 만큼 안전하게 신청할 수 있는 곳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났다는 결론이다.

한편, 최근 인터넷가입 시 최대 46만원의 현금 사은품을 당일 지급하는 ‘펭귄통신’이 화제가 되고 있다. 펭귄통신은 인터넷신규가입(인터넷통신사 변경 등) 후 설치 시간에 따라 오후 4시 이전 설치건은 당일, 오후 4시 이후 설치건은 익일 현금사은품을 지급한다.

법인기업 인터넷비교사이트 ‘펭귄통신’의 전문컨설턴트는 SK텔레콤(SKT), SK브로드밴드 인터넷, LGU플러스(엘지) 인터넷, KT올레(케이티) 인터넷 TV(티비) 결합상품 가입 설치 및 가족 결합할인 혜택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가장 최적의 요금으로 상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펭귄통신의 경우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공식 승인을 받은 네이버 인터넷가입 공식 카페로써, 매일 접수현황과 사은품 지급 리스트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통신사 및 요금제별 수령 가능한 사은품 금액을 고시하고 있어 500건 이상의 포토후기 등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사은품 당일지급’을 모토로 그 동안 약속된 현금사은품지급이 시일이 걸려 소비자가 불안해하는 불편함을 개선해 주목 받고 있으며, 일평균 3,000명 이상의 방문자와 누적 방문자 820만명 이상으로 높은 소비자 신뢰도와 안정성을 확보했다.

인터넷비교사이트 ‘펭귄통신’은 인터넷 단통법으로 불리는 경품고시제 시행 이후에도 법정 최대치인 +15%를 모두 채운 금액인 최대 46만원을 당일지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