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문진횟집 추천 ‘최대게 본점’, 강릉 경포대 맛집으로 입지 굳혀

  • 기사입력 2019.09.19 15: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강릉 주문진 맛집 ‘최대게 본점’에서는 메인메뉴인 게찜이나 회와 함께 별도로 ‘한상차림’을 추가하면 푸짐한 음식을 제공받을 수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강릉 가볼만한곳으로는 경포대 해수욕장과 안목해변, 중앙시장, 오죽헌, 카페거리 등 산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명소가 있으며, 인근에는 먹거리가 다양해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강릉은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여행의 계절인 9월에는 더욱 많은 인파가 몰리곤 한다.

멋진 자연경관과 다양한 여행코스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을 대표하는 특색 있는 음식과 풍부한 먹거리가 가득해 식도락 여행을 즐기기 위해 강릉을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다.

특히 항구 도시인 강릉은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판매하는 횟집이나 대게 전문점들이 즐비하며,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수많은 식당들 가운데 여행객들 사이에서 강릉 주문진횟집 추천으로 손꼽히는 ‘최대게 본점’은 랍스터찜, 킹크랩찜, 홍게찜, 대게찜과 모둠회, 자연산회를 메인메뉴로 판매하는 곳으로 싱싱하고 최상급 품질의 갑각류만을 취급하고 있다.

큰 수족관과 대형 갑각류 보관창고를 확보하여 전국 유통망과 해외 직수입 유통까지 탄탄하게 다져오고 있으며, 선주직판장으로 배를 직접 운영하여 직접 게를 잡고 수입품 게는 직수입을 하여 중간 유통과정 없이 저렴하고 신선한 게를 판매하고 있다.

강릉 주문진 맛집 ‘최대게 본점’에서는 메인메뉴인 게찜이나 회와 함께 별도로 ‘한상차림’을 추가하면 푸짐한 음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상차림에는 생선까스, 가오리찜, 물회, 백김치, 치즈홍합, 미역국, 양념게장, 간장새우, 튀김(새우, 고구마, 단호박), 게살샐러드, 오징어순대가 제공되며 게찜에는 모듬회스끼가, 회에는 모둠 해산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점심시간에는 홍게라면정식, 통우럭매운탕, 회덮밥, 스페셜물회를 특선 메뉴로 판매하고 있으며, 사이드 메뉴로는 산오징어회, 멍게, 전복, 해삼, 모듬해산물이 구성되어 있어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강릉 가볼만한곳 ‘최대게 본점’은 강릉에서 가장 저렴한 대게전문점으로도 소문나 있으며, 방문하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공용주차장을 1시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강릉 경포대 맛집 ‘최대게 본점’은 강릉 내에 있는 횟집과 대게전문점 사이에서 가장 저렴하다고 소문나 현재는 강릉 대표 맛집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