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인기비결 공개

  • 기사입력 2019.09.17 11:4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최근 크릴오일의 인기에 특별히 건강식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이들도 크릴오일에 대해 알게 됐다. 뿐만 아니라, 이번 추석에는 예년과 다르게 추석선물로 크릴오일을 선택한 이들도 많아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다.

주로 청정지역인 남극에 서식하는 플랑크톤의 일종인 크릴은 남극 먹이사슬 가장 아래단계에 위치해 있어 중금속 오염 위험도가 낮고 환경 호르몬의 영향으로부터 비교적 안전하다. 이러한 크릴에서 추출한 크릴오일은 ‘혈관청소부’라고 불리울만큼 혈관 관리에 효능이 있는 것이 알려지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크릴오일은 뇌혈관 건강관리와 치매 예방뿐 아니라, 혈관 내 지방 제거, 체내 콜레스테롤 억제, 지방 분해 등 혈관 질환 개선 및 혈관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효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영양을 체내에 효과적으로 흡수시킬 수 있도록 도와 혈관 내 기름때를 녹게 하는 인지질은 우리 몸의 세포를 보호하는 생체막의 주 성분 중 하나로 친유성과 친수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물과 기름에 모두 잘 녹는다.

식약처에서 규정한 크릴오일의 인지질 함량은 30%로, 그보다 함량이 높은 40%, 혹은 40~50%는 그 효과가 비슷하다. 이렇듯 40%를 넘어선 경우, 인지질의 함량보다 중요한 것은 인지질 외에 아스타잔틴 등 다른 영양소의 함유량과 밸런스이다.

단, 과다 섭취 시 혈액이 응고되지 않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하루 권장섭취량을 확인 후 섭취해야 한다. 또한 크릴은 갑각류의 일종이므로 갑각류 알레르기나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아울러 수술을 앞두고 있는 환자, 임산부, 수유 중인 여성의 경우는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는 것이 좋다.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네이처드림의 크릴오일 캡슐에는 인지질과 아스타잔틴, DHA, EPA,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는데, 특히 슈퍼비타민E라고 불리우는 아스타잔틴 함유량이 뛰어난 제품이다. 캡슐 한 알에 크릴오일 일일권장섭취량이 들어 있는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의 원료인 크릴은 남극에서 포획 시 냉동되어 운반된 후, 국내에서 가공을 거쳐 크릴오일 캡슐로 제조된다. 특히 제품의 위생과 안전성에 신경을 쓴 네이처드림 크릴오일은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인 PTP 개별 포장 후, 공기 접촉을 막아 산패를 막고 습기나 빛으로 인한 제품 변질을 예방하기 위해 필로봉투로 한 번 더 포장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한 패키지, 제품의 안전성과 위생을 고려한 이중 포장 등 다양한 이유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10만개 판매를 돌파한 네이처드림 크릴오일은 현재 스토어팜에서 구매 시 사은품 증정과 더불어 찜 5%할인, 톡톡 친구 5%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