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송에도 소개된 강릉 경포대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 인기비결은?

  • 기사입력 2019.09.14 18:3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강원도 강릉은 계절에 관계없이 수많은 인파가 붐비는 곳이다. 무더위도 지나가고 시원한 바닷바람과 멋진 자연경관을 느끼고 싶다면 주말을 이용해 강릉으로 떠나볼 것을 추천한다.

갑갑한 도심 속에서 사는 이들은 특히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강릉은 이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곳으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해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탁 트인 동해바다와 강릉 가볼만한곳이 많아 취향에 따라 여행 코스를 달리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여행하기 좋은 지역이다.

강릉은 오션뷰를 배경으로 한 호텔이나 펜션 등 숙박 시설도 잘 되어있고 이색적인 카페와 식당들이 많아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여행지이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먹거리 또한 다양하고 동해바다와 인접해 신선한 해산물과 갑각류의 음식도 쉽게 접할 수 있어 식도락 여행으로도 제격이다.

강릉 주문진 맛집으로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싱싱하고 품질 좋은 홍게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곳으로 가성비 좋은 식당이다. 매일 새벽 바다에 출항해 수심 깊은 곳에 서식하는 홍게를 직접 잡아 판매하는 선주직판장으로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홍게를 쉽게 손질할 수 있는 방법까지 전수해주고 있다.

메인메뉴인 홍게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샐러드와 미역국, 소라무침이 무한리필 스끼다시로 제공되며 이 외에 건빵, 메추리알, 마카로니, 김치, 오징어젓갈, 콩 등은 셀프바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사이드메뉴로는 게 라면과 게딱지 밥이 준비되어 있어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유튜버들이 자주 찾는 '주문진 홍게무한리필'은 SBS생방송투데이와 tvN 알바트로스에도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소개된 바 있어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을 찾고 있다.

주말을 이용해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멋진 동해바다의 풍경과 함께 싱싱한 홍게를 맛볼 수 있고 특색 있는 지역 음식과 여유로운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강릉에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