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비교사이트 통한 인터넷신규가입·설치 시 현금사은품 지급 화제

  • 기사입력 2019.09.07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펭귄통신'은 한국정보진흥협회(KAIT)의 심사를 통과해 온라인 판매를 승인받은 법인회사로 인터넷 설치 당일 사은품을 지급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으로 호평 받고 있다.
'펭귄통신'은 한국정보진흥협회(KAIT)의 심사를 통과해 온라인 판매를 승인받은 법인회사로 인터넷 설치 당일 사은품을 지급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으로 호평 받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는 초고속인터넷을 보편적 역무로 지정해 내년 1월 1일부터는 전국 어디든 이용자가 원할 경우 초고속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초고속 인터넷이 보편적 역무로 지정되면서 경제성이 낮아 설치가 불가능했던 지역도 내년 1월부터는 SK텔레콤, KT올레, LG유플러스 등의 통신사 3사를 통해 모두 설치가 가능하게 됐으며 이에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KT, SK, LG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 '펭귄통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펭귄통신'은 한국정보진흥협회(KAIT)의 심사를 통과해 온라인 판매를 승인받은 법인회사로 인터넷 설치 당일 사은품을 지급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으로 호평 받고 있다. 또 15만명의 회원이 활동 중인 네이버 인터넷가입 공식 카페로써, 일 방문자 3,000명 이상, 누적방문자 820만명 이상, 고객 후기 500건 이상으로 높은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다.

지난 6월 1일부터 시행된 경품고시제 이후 법정 가이드라인 최대치를 지급하고 있어 온라인에서는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KT, SK, LG 국내 통신사 3사의 통합상담을 진행하고 인터넷, TV 가입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상담원을 보유하고 있어 전문적인 상담으로 소비자 패턴에 맞는 요금으로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 어디서든 인터넷티비 설치가 가능하다고 한다.

최근 늘어나고 있는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의 1인 가구와 다세대주택, 아파트 인터넷 등 다양한 주거환경에 설치가 가능하며 상담을 통해 소비자 패턴에 맞는 통신사를 SK브로드밴드(SK텔레콤), LG유플러스, KT올레 인터넷을 추천해줘 더 많은 현금 사은품을 받고 인터넷설치를 할 수 있다.

또, 인터넷 100메가, 500메가, 기가인터넷과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티비는 물론 핸드폰까지 모두 결합해 설치 후 더 저렴하게 사용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펭귄통신 관계자는 "인터넷티비 설치 시 현금 많이주는곳도 중요하지만 최근 인터넷설치 관련해 당일지급하지 않고 추후 지급한다고 얘기하고 약속을 지키지 않는 곳이 생겨나고 있다"며, "사은품을 설치 당일지급하고 있으며, 인터넷 설치 카페 중 최다 회원인 15만 회원이 활동 중으로 홈페이지에 일별 접수현황과 사은품 지급명단을 투명하게 고시하고 있으며, 상품(요금)별 사은품 금액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게재해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도록 노력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펭귄통신에서는 인터넷현금지원 뿐만 아니라 후기 이벤트, 지인추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티비 설치 외에도 카페 내에서 인기 스마트폰을 크게 추가 할인 판매하고 있다"며, "특히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소비자들의 방문이 늘어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