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원동탄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 본갤러리, 신혼가구 입주가구 추석 할인 행사 실시

  • 기사입력 2019.09.07 09: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수원동탄가구단지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본갤러리가 가구 마련에 분주한 예비 입주자 및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침대, 식탁, 소파 등 추석맞이 가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수원동탄가구단지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본갤러리가 가구 마련에 분주한 예비 입주자 및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침대, 식탁, 소파 등 추석맞이 가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얼마 남지 않은 추석 명절을 맞아 유통업계의 다양한 할인행사로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는 연일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새집 단장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9월 가을학기를 시작한 학생들과 가을웨딩시즌을 맞아 가전 가구업계들도 다양한 할인행사를 실시하면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수원동탄가구단지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본갤러리가 입주가구, 신혼가구 마련에 분주한 예비 입주자 및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침대, 식탁, 소파 등 추석맞이 가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할인행사는 인테리어를 좌우하는 디자인가구뿐만이 아니라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신혼가구 입주가구 뿐만 아니라 네이버 리빙윈도우를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화재가 된 트랜스포머 소파베드 할인행사도 실시하고 있다.

트랜스포머 소파베드는 소파에 누워서 침대처럼 생활할 수 있으며 팔걸이와 등받이의 다양한 각도 조절을 해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해외 컬프사에서 개발된 라이브스마트 신소재원단으로 제작된 소파이다.

본갤러리가 가구 마련에 분주한 예비 입주자 및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침대, 식탁, 소파 등 추석맞이 가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본갤러리 '트랜스포머 소파베드'

특히, 라이브스마트 원단은 이지클린기능과 생활방수 기능을 더한 최첨단 소재로 본갤러리 트랜스포머 소파베드에 접목시킴으로 관리하기 쉽고 더욱 편안한 쿠션력을 더해줬으며, 여름에 땀이 차고 시간이 지나면 갈라지는 가죽쇼파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해 국내 기능성 패브릭소파 대중화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한정된 예산으로 가구를 구매하고자 운정, 파주, 일산, 고양, 김포, 인천, 수원, 동탄, 마석가구단지 등 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수원동탄가구단지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자체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본갤러리는 간소화된 유통과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고,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성의 가구를 다양하게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혼수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이사철을 맞이해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한 공간에서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체험쇼룸을 마련하고 여러 상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의 장도 마련돼 있다”고 덧붙였다.

본갤러리 양기모 대표는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했다”며, ”신뢰와 믿음을 줄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가구 기업이 되겠다”고 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