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더클래스 효성, 9월 12개 항목 무상점검 등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19.09.06 13:3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9월 한 달간 ‘2019 추석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9월 한 달간 ‘2019 추석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9월 한 달간 ‘2019 추석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벤츠 오너들의 안전한 추석 귀성, 귀경길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 센터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서비스 센터에 방문한 고객에게 장거리 운전에 앞서 반드시 체크해야 하는 냉각수, 타이어, 브레이크 등 총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지원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차량 엔진 오일과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도 최대 40%까지 할인되며, 엔진 오일의 경우 전 차종으로 할인 모델을 확대하여 혜택 범위를 넓혔다. 여기에, 메르세데스-벤츠의 액세서리 & 컬렉션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중 하나인 ‘홈 픽업 앤 딜리버리’도 제공한다. 워런티 패키지, 컴팩트 패키지,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매, 보유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차량 정기점검 및 경고등 점등 시 예약 전화 한 통이면 픽업기사가 차량 픽업 및 정비 후 고객에게 직접 차량을 전달해준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이사는 “추석 연휴에는 평소보다 장거리 운전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운행 전 안전과 관련된 부분을 꼼꼼하게 체크하시는 것이 좋다”며, “보증기간 만료된 차량들도 이번 기회를 이용하여 무상점검 서비스와 소모품 할인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9월 22일까지 신세계 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EQ CUBE 행사를 열고 메르세데스-벤츠 EQ 차량 전시와 메르데세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현장 이벤트로 차량 시승은 물론 주말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