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학원출결관리시스템 '출결버스' 2학기 원생관리노하우를 담다

  • 기사입력 2019.09.06 13:2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교육솔루션 전문 개발기업 '아이언트레인'이 서비스하는 학원관리프로그램 '출결버스'가 9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육솔루션 전문 개발기업 '아이언트레인'이 서비스하는 학원관리프로그램 '출결버스'가 9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2학기를 맞이한 첫 주간을 맞아 교육솔루션 전문 개발기업 '아이언트레인'이 서비스하는 학원관리프로그램 '출결버스'가 9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학이 종료되며 이미 많은 원생 이동이 점쳐진 상황, 신입생들에 대한 학원출석부 작성은 물론 상담일지 등 학원관리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도움이 절실한 학원가이다.

오랜 기간 학원가에 통용되는 범용적인 출석관리시스템답게 '출결버스'의 이번 가을학기 이벤트는 신규로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학원업계 운영자들에게 초기 도입 비용 면제와 원생 정보 무료 세팅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9월 모의고사와 더불어 2학기 내신 중간고사, 수시 2차 접수기간 등으로 학원가는 여러가지 시험 일정에 그야말로 직면해 있다고 볼 수 있다. 본 업무인 수업내용 준비는 물론 이러한 시험에 대비한 기출자료 정리 등 잔업이 늘어날 수밖에 없는 상황에 일일이 기록하며 확인할 수 없는 학원출석부 관리와 원생들에 데이터베이스 정리를 ‘출결버스’가 보조하는 것으로 인해 시간이 절약되고 보다 효율적인 업무활동이 가능한 것이 시스템의 장점이다.

한편, 기기 구매 없이 PC 및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류의 전자기기로 활용이 가능한 학원관리프로그램 ‘출결버스’는 이번 2학기를 맞아 진행하는 ‘초기 가맹비 지원 및 원생관리 초기 세팅 서비스’에 더해 최초 가입하는 학원장들에게 선착순 ‘PC전용 키패드 제공’을 아끼지 않고 있다.

원생에 대한 기초적인 인적 사항부터 수납관리 기록부 및 개인별 상담일지, 반별 성적내용 작성까지 가능한 원생관리프로그램 ‘출결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이벤트 내용을 게시하고 있으며 접수를 희망하는 이들은 고객센터로의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 무료체험 신청 등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