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저신용자도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 가능한 ‘AS조은카’, 신뢰도 높은 운영으로 눈길

  • 기사입력 2019.09.02 13: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AS조은카가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근절 캠페인을 전개하며 100% 실 매물만을 중개하는 등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경기 둔화의 여파로 어느 때 보다 가계 경제가 어려워지고 있다.

이로 인해 자동차시장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신차를 선호하던 과거와는 달리 중고차를 선호하는 인식이 생겨나고 있으며 매매량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중고차는 구입 이후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사고유무를 꼼꼼하게 확인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차량은 전문가가 아닐 경우 사고유무나 차량의 이상유무를 확인하는 것이 쉽지가 않은 것이 현실이다. 더불어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역시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어 더욱 주의를 요한다.

이러한 가운데, 정직한 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가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곳인데,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근절 캠페인을 전개하며 100% 실 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다.

차량의 출고 전, 사후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출고 전 2차례에 걸쳐 정밀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미션 오일 등 오일류를 무료로 보충해주고 있다.

차량의 출고 후 미터기 조작등의 문제가 발견될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구입 후 1개월 내, 주행거리 2,000km내 차량에 한하여 엔진, 트랜스미션 등 주요 부품에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AS조은카’는 중고차이율을 저렴하게 이용하기가 가능하다.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초기자금이 없이도 중고차가격뿐만 아니라 등록세, 보험료 등 여유자금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개인회생 신용회복중고차할부, 저금리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AS조은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차량으로는 모하비 중고차, 제네시스 중고차, 더 넥스트스파크 중고차, 올뉴모닝중고차, 아반떼중고차, k5중고차, k3중고차, k7중고차, 스타렉스중고차, 투싼중고차, 싼타페중고차에쿠스, 올뉴모닝, K9 중고차, G80중고차 등의 국산자동차와 BMW 118D 중고차, BMW 320D 중고차, 폭스바겐골프 중고차, 아우디 A6중고차, 혼다 어코드 중고차, 등 다양한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AS조은카’는 “수원중고차단지, 안산중고차단지, 시흥중고차단지, 인천중고차단지, 부천중고차단지 등 다양한 곳에 지점이 마련되어 있다”며 “저렴하고 다양한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서울, 대구, 울산, 부산, 광주, 여수, 천안, 전주, 청주, 평택, 인천, 부천, 원주, 울산, 의정부, 용인, 순천, 김해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하고 계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