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조이반, 토익 고득점대비 매주 ETS무료비법특강 제공

  • 기사입력 2019.08.30 17:4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2020년 PEET 준비생 및 2019년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대학생들과 취업 준비생의 필수 관문이자 첫 번째 스펙으로 준비해야하는 토익으로 고민인 토이커들을 위해 강남토익학원 추천 강남YBM 수강생 만족도 공식 1위팀인 조이반 토익에서 600+/750+/ 800+/ 900+ 각 레벨에 맞는 맞춤식 커리큘럼 강의와 더불어 토익출제기관인 ETS에서 공개한 실제토익문제로 무료 비법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익의 고수 YBM그랜드 슬래머 강사팀인 L/C전문 에이미 강사와 R/C전문 조은경 강사가 진행하는 조이반 메인 수업인 600+(입문반), 750+(중급반) 그리고 850+/900+(실전반)수업으로 학생 실력에 맞는 효율적인 레벨별 맞춤 강의가 가능하다. 그리고, 9월부터 990점 만점을 목표로 하는 조이반 실전반 (문제풀이반)이 새로 개설되어 에이미/조은경 강사가 맡아서 진행할 예정이다.

조이반은 강남토익 유일 수강생들을 위해 ETS 최신 기출문제들을 활용한 매주 무료 비법특강으로 매우 유명하며, 또한 강남토익학원 중 2주동안 토익 스피킹 수업도 무료로 제공해주는 클래스이다.

또한 매주 수요일, 금요일 그리고 토요일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진행되는 강남역토익학원 조이반 무료 적중모의고사는 시험 종료 후 학생들의 결과를 통한 1:1 개별상담은 물론 비법해설 특강도 진행된다.

무료 적중모의고사는 수요일은 오후 저녁 6시, 금요일은 저녁 7시에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은 오후 1시에 실제 시험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진행되며 해설풀이 및 토익에 나오는 핵심만 찝어주는 ETS 무료비법특강 이 이어진다.

에이미 강사와 조은경 강사가 이끄는 강남YBM 수강생 만족도 공식 1위 팀인 조이반은 꼼꼼한 1:1 밀착관리로 무너지기 쉬운 학생들의 토익 학습 플랜을 완벽하게 서포트 하며 토익 영어뿐 아니라 올바른 학습 방법과 진로, 취업 등의 심도 있는 상담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YBM강남 관계자에 따르면 조이반토익 에서는 방학동안 기초부터 실전까지 수업을 체계적으로 개설하여 학생들이 더욱 토익을 단기간에 졸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특히, 승무원 준비생, 언론고시 준비생, PEET 시험 준비생과 세무사, 회계사, 변리사 등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에게 좋은기회가 될 수 있다.

강남토익 조이반은 600++, 750++, 850++, 900++ 반으로 기초부터 990반 실전반까지 체계적으로 운영되며, 선생님들이 직접 개별 상담을 통해 본인의 실력과 목표점수에 맞는 반을 제시해준다.

특히 기초탈출 600집중 관리반부터 중급 750고득점 보장반, 고득점 990목표 실전반 등 레벨에 맞는 다양한 반 편성을 통해 학생들이 차근차근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조이반에는 400점 대에서 시작해 초 단기간에 900점 대에 진입한 학생들이 상당수이며 700~800점 대 족쇄를 끊어내고 고득점에 성공한 이들의 수강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이 밖에도 개인 수준에 맞춘 스터디 편성 및 관리, ETS 출제코드를 관통하는 적중자료, 쾌적한 조이반 전용 스터디룸, 주 2회 무료 실전모의고사, 매주 무료비법특강, 1:1 멘토링 시스템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해결하는 일에도 소홀함이 없다.

강남YBM토익 ‘조이반’의 매일 예언특강 및 정규 토익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