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딜나라, 갤럭시노트10 5G 파격할인부터 아이폰8 공짜까지
극딜나라, 갤럭시노트10 5G 파격할인부터 아이폰8 공짜까지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08.3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최근 공개한 삼성의 갤럭시노트10은 소비자 10명 중 절반 이상이 구매 의사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조사 결과 전작 갤럭시노트9 대비 구매 의향이 2배 이상 늘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며 최신 스펙을 탑재해 젊은 층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에 SK텔레콤, KT, LG 유플러스 3사 통신사들이 5G 스마트폰의 공시 지원금을 크게 상향됐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네이버 스마트폰 전국 성지 정보공유 카페인 ‘극딜나라’ 측은 갤럭시노트10 5G, 아이폰8,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등 다양한 스마트폰을 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 없이 최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대표적으로 인기가 많은 갤럭시노트10 5G 모델의 경우 가격 2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폰8 가격은 할부원금 없이 0원에 공짜폰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소문이 퍼져 온라인 유저들은 이를 두고 현재 갤럭시노트10 5G 대란이 벌어졌다.

이처럼 갤럭시노트10 5G 대란이 벌어진 16만 회원 수의 ‘극딜나라’는 수도권 지역부터 부산, 인천, 대전, 광주, 수원 등 전국 각 지역의 핸드폰싸게파는곳의 가격 시세표와 성지 좌표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로 모든 지역에서 소위 말하는 신도림, 강변 가격을 확인 가능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극딜나라에선 전국 각지의 성지로 알려진 업체들이 실시간으로 매일 시세표를 공유해 경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마진을 낮추고 판매량을 늘리는 방식이 많아 이 때문에 가격이 저렴할 수밖에 없다”고 전했다.

5G 모델과 LTE 휴대폰 가격에 대한 상세 내용 및 확인은 네이버 카페 ‘극딜나라’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