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디포럼의 특수열처리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큐어락’, 건강기능식품 추석선물세트 행사 실시

  • 기사입력 2019.08.31 07: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디포럼이 특수 열처리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인 ‘큐어락’ 추석선물세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메디포럼이 특수 열처리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인 ‘큐어락’ 추석선물세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디포럼이 오는 9월 11일까지 특수 열처리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인 ‘큐어락’ 추석선물세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큐어락은 ‘큐어락 2000’과 ‘큐어락 1.2테라’가 있으며, 이들 제품에는 프로바이오틱스(장내 유익균)과 프리바오이틱스(유산균 먹이)를 한번에 섭취 가능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이다. 특히, 특수 열처리된 유산균은 위산과 담즙에 강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가능하다. 또한 냉장보관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보관이 용이하다.

제품별로 자세히 보면, 큐어락 2000은 특수 열처리 유산균 2,000억 마리와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 비타민 C가 함유돼 있어, 장 건강과 항산화,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

큐어락 1.2테라는 특수 열처리 유산균 1조2,000억마리와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아연(Zn)과 비타민D 가 함유돼 있어, 장건강과 뼈건강,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3중 복합기능성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선물세트로 활용할 수 있도록 최대 60% 할인 혜택과 회원가입시 할인쿠폰 및구매고객 전원에게 추가 마일리지 지급 혜택, 후기 작성시 사은품 증정 등을 통해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큐어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