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축빌라 사기 주의보’ 시세 등 전문가 도움 필수...최근 런칭한 빌라게이션 주목

  • 기사입력 2019.08.30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GPS 및 똑똑한 인공지능 시스템으로 차별화를 선언한 빌라게이션은 지역 담당자 1대1 매칭 개인화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 매물을 지원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올 하반기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새로운 보금자리 마련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클 것이다.

본인은 물론 배우자의 통근 거리도 함께 고려해야 하며 교통 인프라나 편의 시설 역시 삶의 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주의 깊게 살펴야 한다.

신혼부부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신축빌라의 경우 전세 및 분양 시세와 관련한 자료가 많지 않기 때문에 본격적인 빌라 투어에 나서기 전 시세나 현재 매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또한 예비 신랑, 신부 모두 부동산 계약 경험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인 만큼 신축빌라 분양 사기에도 주의가 필요하다.

신축빌라 매매와 관련한 알짜 정보는 부동산 전문가 사이에만 오가는 경우가 많아 가급적이면 관련 분야 전문가와 함께 빌라투어, 계약 등의 과정을 진행하는 것이 안전하다.

한편, 최근에 ㈜빌스테이에서 런칭한 빌라게이션은 전화상담부터 미팅, 상담, 계약, 입주, 사후관리까지 전문가와 함께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 만족을 이끌고 있다.

GPS 및 똑똑한 인공지능 시스템으로 차별화를 선언한 빌라게이션은 지역 담당자 1대1 매칭 개인화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 매물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안전거래제 실시, 수수료 없는 건축주 직영 분양 안내, 자체 법무사 등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이용자들의 신뢰를 모았다.

관계자는 “설레는 마음으로 내집마련을 준비했다가 가슴앓이 하는 이들이 없기를 바라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시세, 매물 등 신축빌라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축빌라 매매 시세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서울 강서구 염창동(염창역) 신축빌라의 최신 시세는 1㎡당 914만 원, 강서구 화곡동(화곡역) 신축빌라 시세는 872만 원이며 은평구 응암동(응암역) 신축빌라 740만 원, 은평구 신사동(새절역) 신축빌라는 674만 원으로 나타났다.

영등포구 영등포동(영등포역) 신축빌라 시세는 824만 원, 영등포구 신길동(신길역) 신축빌라는 831만 원에 시세가 형성되어 있으며 양천구 목동(목동역) 신축빌라 831만 원, 양천구 신월동(까치산역) 신축빌라 742만 원 등이다.

동대문구 장안동(장한평역) 신축빌라 시세는 877만 원, 동대문구 제기동(제기동역) 신축빌라 시세는 858만 원 선이며 성북구 석관동(석계역) 신축빌라 시세는 777만 원, 성북구 정릉동(정릉역) 신축빌라 시세는 694만 원 안팎이다.

경기도 부천시 원종동(까치울역) 신축빌라 시세는 503만 원, 부천시 내동(신중동역) 신축빌라 시세는 463만 원이며 부천시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시세는 544만 원, 부천시 괴안동(역곡동) 신축빌라 시세는 551만 원으로 확인됐다.

고양시 식사동(백마역) 신축빌라 시세는 399만 원, 고양시 성석동(운정역) 신축빌라 시세는 396만 원에 형성되어 있으며 수원시 영화동(화서역) 신축빌라는 438만 원, 수원시 서둔동(수원역) 신축빌라 시세는 394만 원 안팎이다.

용인시 중동(신중동역) 신축빌라는 402만 원, 용인시 동천동(동천역) 신축빌라 시세는 542만 원 선이며 의정부시 의정부동(의정부역) 신축빌라 381만 원, 의정부시 가능동(가능역) 신축빌라 시세 394만 원으로 나타났다.

인천 부평구 부평동(부평역) 신축빌라 시세는 388만 원, 부평구 갈산동(갈산역) 신축빌라 시세 337만 원, 인천 서구 가좌동(인천가좌역) 신축빌라 시세는 353만 원, 서구 석남동(석남역) 신축빌라 시세는 589만 원 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