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65올퀸, 여성 갱년기 및 항산화, 뼈 건강 관리에 도움

  • 기사입력 2019.08.26 15:3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여성은 신체 노화에 따라 폐경 전후로 여러가지 신체의 불편한 현상이 나타나게 되는 가운데, 부모님 나이대라면 누구나 겪게 되는 갱년기를 대비하고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인기다.(사진제공: 클립아트코리아)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많은 이들이 평소 고마움을 표시하고 싶었던 지인이나 가족들을 위한 선물로 고민을 하고 있을 것이다.

특히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의 경우 앞으로 가족이 될 서로의 부모님께 어떠한 선물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을지 고민이다.

특히 여성은 신체 노화에 따라 폐경 전후로 여러가지 신체의 불편한 현상이 나타나게 되는 가운데, 부모님 나이대라면 누구나 겪게 되는 갱년기를 대비하고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인기다.

그 중 최근 2019한국고객만족도1위에 선정된 ‘365올퀸’은 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기능, 약해진 뼈 건강관리와 함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도 도움이 되는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삼성제약HealthCare의 ‘365올퀸’에는 중년 여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크노제놀’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한 캡슐에 담아 갱년기, 항산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를 위한 3가지 기능성을 한번에 갖추고 있다.

특히 피크노제놀의 경우 프랑스 해송 추출물로, 인체시험을 거쳐 식약처에서 중년 여성의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365올퀸 관계자는 “피크노제놀은 42세 이상 성인 여성 170명을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4주, 12주 섭취 후 갱년기 현상평가를 통한 쿠퍼만지수와 WHQ지수가 유의적으로 감소됐다”며 “폐경 이후의 신체적 변화에 관련한 중년 여성의 갱년기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