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대포항 대게맛집 ‘대포대게’, SNS인증 이벤트로 발길 사로잡아

  • 기사입력 2019.08.24 18: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대포대게’는 tv 프로그램에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소개된 바 있는 곳으로, 다양한 게 찜 요리와 싱싱한 자연산 회를 판매하는 곳이다.
‘대포대게’는 tv 프로그램에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소개된 바 있는 곳으로, 다양한 게 찜 요리와 싱싱한 자연산 회를 판매하는 곳이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여름철 여행지로 속초를 찾는 이들이 많다. 속초 가볼만한곳으로는 대표적으로 속초 해수욕장과 설악산, 아바이마을, 대포항, 중앙시장 등이 있으며 푸르른 산과 청량한 바다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국내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여행에서는 볼거리뿐만 아니라 먹거리도 중요한데, 속초는 동해바다와 인접하고 항구 도시로서 해산물과 갑각류를 판매하는 식당이 많다. 또한 현지 회센터나 수산시장 등에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해 해산물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천국과 같은 곳이다.

속초 대포항 횟집들 사이에서 대게맛집으로 입소문 난 ‘대포대게’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kbs 생생정보 등 tv 프로그램에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소개된 바 있는 곳으로, 다양한 게 찜 요리와 싱싱한 자연산 회를 판매하는 곳이다.

이곳의 메인 메뉴는 대게찜, 홍게찜, 랍스터찜, 킹크랩찜과 모둠회, 자연산회로 게 찜을 주문하면 회스끼, 물회, 해물스끼가 제공되며, 회를 주문하면 물회, 모듬해물스끼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공통으로 대게장국, 만두, 아바이순대, 게튀김, 닭강정, 치킨까스, 후르츠 등 푸짐한 밑반찬을 맛볼 수 있다.

대포대게
대포대게는 다양한 게 찜 요리와 싱싱한 자연산 회를 판매하는 곳이다.

밑반찬으로 제공되는 물회도 맛있고 속초 물회맛집으로도 불리는 대포대게에서는 게 라면과 게딱지 볶음밥을 사이드 메뉴로 구성해 원하는 손님들은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0여 가지의 밑반찬을 세미 뷔페식 셀프바를 운영해 손님이 직접 원하는 음식을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했으며, 1층 매장 앞에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해 해산물과 갑각류의 신선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는 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직접 게를 잡고 수입산 게는 직수입을 통해 들여오기 때문에 원가를 절감하고 품질 좋은 게만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식사를 하는 2~3층은 대포항 앞 동해마다를 전망으로 오션뷰를 볼 수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다.

한편, ‘대포대게’에서는 방문 전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거나, 주문한 음식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을 통해 인증해주면 금액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저렴한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