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게찜 제공
강릉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게찜 제공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08.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강릉은 대표적인 국내 여름철 휴가 여행지로 시원한 물놀이가 가능한 경포대 해수욕장에는 매년 많은 인파가 몰린다. 해수욕장 인근에는 강릉 경포대 맛집이 즐비해 물놀이 이후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소소한 힐링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강릉 가볼만한곳은 안목해변, 카페거리, 주문진 수산시장, 강릉 중앙시장 등 볼거리가 다양하고 강릉의 특색 있는 음식과 먹거리가 풍부해 가족단위나 연인, 친구들끼리 특별한 추억을 쌓기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강릉은 특히 먹거리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으로, 동해바다와 인접해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강릉을 찾는 이들이 더욱 많다. 강릉 주문진 횟집 사이에서 유명한 ‘대영유통’은 KBS1 6시내고향 5837회, KBS2 2TV저녁 생생정보, KBS VJ 특공대, 채널A서민갑부, KBS 아침마당, 채널 A 맛탐 한국 시즌2 등 다수 TV프로그램에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소개된 바 있는 주문진 맛집이다.

‘대영유통’의 메인 메뉴는 대게찜 2마리로, 게찜을 주문하면 13여 가지의 스끼다시(모듬회스끼, 게라면, 파전, 오징어순대, 단호박, 메추리알, 무말랭이, 해초, 김치, 양파절임, 새우, 골뱅이, 문어, 미역국)가 제공되며, 게찜은 먹기 편하게 손질되어 손님상으로 나간다.

주문진 맛집으로 불리는 이곳은 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직접 대게를 잡아 판매하며, 수입산 게는 직수입하여 원가를 절감하여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게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형 갑각류 창고를 보유하여 전국 주요 수산시장으로 게를 유통하고 있으며, 매장 앞에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하여 다양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눈으로 직접 보고 손님이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현재 강릉 경포대 맛집 ‘대영유통’에서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게찜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주문한 음식의 인증샷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통해 인증하거나, 방문하기 전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게 되면 금액의 5%를 할인해주고 있으니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