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행지 추천…춘천 가볼만한곳, 홍천 맛집 ‘홍게좋은날’

  • 기사입력 2019.08.23 17: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강원도 춘천의 대표적 명소인 남이섬은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이 외에도 소양강 스카이워크나 자연 휴양림, 청평사 등 춘천은 가볼만한곳이 많고 멋진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어 무더위를 피해 춘천으로 피서를 떠나는 이들도 많다.

서울 및 수도권과도 인접해 쉽게 방문이 가능하고 대중교통도 잘 발달돼 있어 친구들이나 연인끼리 여행하기 적합한 곳이다. 한낮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장소인 애니메이션 박물관도 춘천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혀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다.

다양한 여행 코스 외에도 먹거리가 푸짐해 흔히 말하는 ‘먹방 여행’에도 제격인 곳이다. 춘천 맛집 추천에는 닭갈비가 대표적이지만 그 외에도 현지인들 사이에서 홍천 맛집으로 불리는 ‘홍게 좋은날’은 춘천에 방문하면 꼭 들려야 할 곳이다.

이곳의 메인메뉴는 홍게세트 혹은 대게&랍스타세트를 판매하고 있으며, 선주직판장으로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홍천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다.

홍게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전, 물회, 양파절임, 해초무침, 김치, 함박스테이크, 튀김, 샐러드, 새우, 닭갈비, 백골뱅이가 스끼다시로 제공되며, 대게&랍스터 세트를 주문하면 닭갈비, 새우, 전, 조개탕, 돈까스, 옥수수콘, 김치, 양파절임, 계란이 스끼다시로 제공된다. 각각 스끼다시가 다른 이유는 각 메뉴에 가장 알맞은 스끼다시로 구성했기 때문이다.

춘천 가볼만한곳 ‘홍게 좋은날’에서는 점심 특선 메뉴로는 생선구이를 판매하고 있으며, 사이드 메뉴로는 모듬해물, 게라면, 게딱지밥, 홍게탕, 생선구이, 왕새우튀김, 물회, 돈까스를 구성하여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춘천은 공무원과 대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점심 특선을 통해 가성비 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생선구이의 경우 동해에서 잡은 싱싱한 생선을 맛있게 조리하여 푸짐하게 제공하고 있다.

‘홍게 좋은날’은 ‘식신로드3’에서 춘천 맛집 추천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많은 관광객과 현지인들이 찾는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