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프다운티, 피트니스스토어와 MOB 입점 확정

  • 기사입력 2019.08.22 13:44
  • 최종수정 2019.08.26 14:3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온라인 쇼핑몰인 ‘피트니스스토어’와 ‘MOB’가 ‘퍼프다운티’에 대한 국내 총판권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퍼프다운티의 주원료인 그린마테추출물-L은 세계 3대 차 중 하나인 마테를 약 500% 농축한 성분으로 붓기 제거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린마테추출물-L의 핵심 성분인 클로로겐산은 몸 안에 쌓여있던 체지방을 분해해 주고, 이뿐 아니라 레몬밤 추출물, 와일드망고 분말, 풋사과 분말, 프락토올리고당, L-아르지닌, 옥수수수염 등 총 7가지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각 원료를 따로 챙길 필요 없이 퍼프다운티 하나로 다양한 원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고가의 원료인 그린마테추출물-L을 1통에 84,000mg 대량 함유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성비까지 겸비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퍼프다운티는 고함량의 그린마테추출물-L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붓기 해소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어 큰 인기로 국내 총판권을 확보하려는 경쟁이 치열했다”라고 전했다.

퍼프다운티는 ‘피트니스스토어’와 ‘MOB’ 두 곳에서만 판매가 진행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