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 인테리어 전문업체 ‘인 포커스 디자인’, 가성비 좋은 인테리어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19.08.20 15:0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대구 인테리어 전문업체 ‘인 포커스 디자인’은 가성비 좋은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구 인테리어 전문업체 ‘인 포커스 디자인’은 가성비 좋은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 기자] 실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내게 편안하고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다양한 내부 공간을 각 용도에 맞게 디자인하려다 보면 생각보다 많이 소요되는 비용으로 걱정하는 이들도 많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대구 인테리어 전문업체 ‘인 포커스 디자인’은 가성비 좋은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8년의 경력을 자랑하는 김건영 ‘인 포커스 디자인’ 대표는 페인트 도장을 시작으로 인테리어 업계에 발을 들였다. 홈 인테리어에 전문적인 인력이 없는 것을 기회삼아 직접 시공을 시작하게 됐다는 것이 김 대표의 설명이다.

주거 공간의 인테리어는 목공이나 타일처럼 비싼 비용을 지불하지 않더라도 안방이나 드레스룸 등 공간을 나누어 인테리어를 하게 되면 조명 하나로도 한 공간에서 두 가지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가능하다.

대구 인테리어 전문업체 ‘인포커스디자인’
대구 인테리어 전문업체 ‘인포커스디자인’

하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이러한 내용을 잘 알지 못 해 내부 인테리어를 맡기게 되면 원자재부터 시작해서 인건비 등 여러 부분에서 많은 비용을 치러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

이에 비해 ‘인 포커스 디자인’은 가성비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운영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또한, 타 업체보다 젊은 감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호평을 얻고 있다. 유통 과정에서 거품가격을 빼 소비자들이 최대한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비용을 제공하고 있다.

김건영 인포커스디자인 대표는 “대구에서 소비자들이 인테리어 업체를 생각할 때 바로 ‘인 포커스 디자인’을 떠올릴 수 있도록 열심히 발로 뛰겠다”고 말했다.

대구 전 지역에서 내부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는 ‘인 포커스 디자인’은 전화를 통해 문의나 예약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