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동명항 대게 맛집 ‘최대게’,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만족도 높여

  • 기사입력 2019.08.20 14:5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속초 동명항 맛집골목에 위치한 ‘최대게’는 속초 횟집들 사이에서 동명항 맛집으로 불리며 대게 전문점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골목에 위치한 ‘최대게’는 속초 횟집들 사이에서 동명항 맛집으로 불리며 대게 전문점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동해안과 설악산을 동시에 내포하고 있는 강원도 속초는 항구 도시인 만큼 여름휴가를 보내기 위해 방문한 여행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특히, 올해 국내 해수욕장 최초로 밤 9시까지 야간 해수욕장을 개최해 더욱 많은 이들이 속초를 방문하고 있다.

속초는 매년 여름철 가장 많은 피서객들이 몰리는 국내 여행지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명소와 즐길 거리가 많아 사계절 내내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먹거리이다. 속초는 항구도시인 만큼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해 식도락 여행에도 적합한 곳이다.

특히, 속초 동명항 맛집골목에 위치한 ‘최대게’는 속초 횟집들 사이에서 동명항 맛집으로 불리며 대게 전문점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곳의 슬로건은 ‘최고의 품질, 최상의 서비스’로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며, 수입산의 경우 직수입을 통해 원가 및 유통을 절감해 보다 나은 신선함과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속초 가볼만한곳 최대게의 메인메뉴는 대게, 킹크랩, 랍스터, 홍게, 털게로 게 요리를 주문하면 17여가지의 반찬이 제공되며, 타 대게전문점과 달리 ‘홍게탕’까지 서비스로 제공된다.

손질하기 어려운 게찜은 먹기 편하게 모두 손질하고 손님상으로 제공돼 편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사이드 메뉴로는 게 라면과 게딱지 밥이 준비되어 있어 풀코스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최대게는 대형 갑각류 창고를 운영하고 있어 노량진 수산시장이나 가락시장 등 전국 수산시장에 갑각류를 유통하고 있으며, 대형 수족관을 배치해 신선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눈으로 직접 보고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여행객들에게 그 지역의 맛집 탐방은 필수코스로 자리 잡을 만큼 여행에서 맛있는 음식은 필수적인 요소가 됐다. 속초에 방문해 가볼만한곳 동명항 맛집을 찾고 있다면 최대게에서 신선한 게찜 요리를 즐겨보는 것이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