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소전문업체 ‘지모클린’, 믿고 맡길 수 있는 청소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19.08.19 15:2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사무실이든 집이든 실내나 실외의 청결을 유지하는 것은 일의 능률을 올리거나 건강을 위해 중요하다. 하지만, 얼마나 깨끗하고 완벽하게 청소를 하느냐는 까다로운 일이다.

특히, 최근에는 사업자 등록을 하지 않고 명함만을 만들어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청소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업체를 찾기 어렵다.

청소전문업체 ‘지모클린’은 한국위생협회에서 위생교육을 수료한 믿고 말길 수 있는 청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또한, 본사에서 직접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인원들을 파견하기 때문에 하청을 주는 업체들에 비해 정확하게 작업을 진행한다는 점이 고객들의 신뢰를 가질 수 있게 도와준다.

지모클린은 사무실청소, 학교·학원청소, 준공·입주청소, 계단청소, 음식점청소, 병원청소 등 청소가 필요한 모든 곳을 가리지 않고 찾아가 청소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현재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계단 청소 서비스는 계단에 있는 오염물질이나 지워지지 않는 찌든 때 등을 체계적으로 정비해 항상 청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지모클린은 지자체 미화 사업에도 참여중이다. 경기북부의 변전소청소를 수년째 담당하고 있으며 서울권역의 파출소 미화사업 또한 진행 중에 있다. 경기 남부 권에서는 버스정류소 청소를 맡아 시민들이 버스를 기다리거나 무더위에 쉬어갈 수 있도록 정류소 내외부, 주변정리까지 진행 중이다.

지모클린의 청소 서비스는 기본 작업인원이 1~5인 이상이며 서비스 공간의 면적과 오염도, 공간 구성에 따라 적정 인원을 배치한다. 또한, 작업시간은 건물의 위생상황과 오염도나 공간에 따라 상의하다.

지모클린 윤영 대표는 “현재 집중하고 있는 건물위생관리 업무만이 아닌 앞으로는 이사나 인테리어 등 고객들이 원하는 여러 가지 서비스들을 종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단가절감이나 퀼리티 높은 작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설명했다.

종합청소 청소대행 서비스 지모클린은 서울특별시 관악구에 위치해 있으며, 청소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는 전화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