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방문 시 최대 60% 타이어 할인쿠폰 지급
한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방문 시 최대 60% 타이어 할인쿠폰 지급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9.08.1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이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대 60% 타이어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이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대 60% 타이어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대 6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티스테이션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8월 19일부터 23일까지 네이버 검색창에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검색하고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해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하면 타이어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행사는 10시부터 20시까지 두 시간 간격으로 매일 6번 진행되며, 1회당 선착순 100명씩 5일 간 총 3천명에게 타이어 6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선착순 60% 할인 쿠폰을 놓친 고객들에게도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통해 지급된 할인쿠폰은 한국타이어 '벤투스(Ventus)', '키너지(Kinergy)', '다이나프로(DynaPro)' 라인의 모든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배송, 장착까지 모든 항목이 포함된 가격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 또는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고객에게 기분 좋은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