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AS조은카’, 다양한 보증서비스 실시로 소비자들 안전한 내 차 구매 가능

  • 기사입력 2019.08.19 15: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는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근절캠페인을 전개하며 100% 실 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경기 둔화의 여파로 어느 때 보다 가계 경제가 어려워지고 있다.

이로 인해 자동차시장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신차를 선호하던 과거와는 달리 중고차를 선호하는 인식이 생겨나고 있으며,이에 따라 매매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거래량과 함께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한 피해사례가 늘어나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은 대표적인 중고차 피해사례로 알려졌는데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은 모두 소비자를 매매단지로 방문하게 만들 용도로 사용되며 허위매물은 존재하지 않는 차량을 게시하는 경우를 말하며 미끼매물은 시세보다 저렴하게 매물을 올려 소비자를 방문하게 만든다.

이런 가운데 ‘AS조은카’가 정직한 중고차매매사이트로 주목받고 있다.

AS조은카는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근절캠페인을 전개하며 100% 실 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다.

더불어 차량의 출고 전 사후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출고 전 2차례에 걸쳐 정밀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미션 오일 등 오일류를 무료로 보충해 주고 있다.

특히, 차량 출고 후 미터기 조작 등의 문제가 발견될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구입 후 1개월 내, 주행거리 2000km내 차량에 한하여 엔진, 트랜스미션등 주요 부품에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또, 차량 매각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딜러평가제도를 도입, 시행하고 있다.

이는 차량의 매입을 담당한 딜러에게 소비자가 평점과 후기를 남길 수 있어 믿을 수 있는 내차팔기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AS조은카’는 중고차 이율을 저렴하게 이용하기가 가능하다.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를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초기자금이없이도 중고차가격 뿐만 아니라 등록세, 보험료 등 여유자금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 개인회생신용회복중고차할부, 저금리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AS조은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차량으로는 모하비, 제네시스, 더 넥스트 스파크, 올 뉴 모닝, 아반떼, K5, K3, K7, 스타렉스, 투싼, 싼타페, 에쿠스, K9, G80 중고차 등 국산자동차와 BMW 118D, BMW 320D, 폭스바겐 골프, 아우디 A6, 혼다 어코드 등 다양한 차량을 만나 볼 수 있다.

‘AS조은카’ 관계자는 “수원중고차단지, 안산중고차단지, 시흥중고차단지, 인천중고차단지, 부천중고차단지 등 다양한 곳에 지점이 마련되어 있다”며 “저렴하고 다양한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서울, 대구, 울산, 부산, 광주, 여수, 천안, 전주, 청주, 평택, 인천, 부천, 원주, 울산, 의정부, 용인, 순천, 김해 등 다양한 지역에서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