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양 일산 맛집 ‘대게어때’, 가성비 좋은 대게요리로 여행객 발길 사로잡아

  • 기사입력 2019.08.17 17:00
  • 최종수정 2019.08.17 18:03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고양시 일산은 일산 호수공원,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라페스타 등 즐길거리가 다양해 여름휴가로 이곳을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아 무더위를 피해 일산을 방문하는 사람들로 발 디딜 틈이 없다.

또한 일산은 즐길 거리 외에도 먹거리가 다양해 눈과 입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여행지이다. 특히 가성비 좋은 대게요리로 일산 풍동 애니골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대게어때’는 홍게찜,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찜과 모둠회, 스페셜 메뉴를 판매하는 곳으로 KBS생생정보 720회에도 고양시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다.

게찜 요리는 손질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곳은 손질비를 따로 받지 않고 먹기 편하게 손질하여 손님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찜비도 별도로 추가되지 않는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 미역, 완자튀김, 스테이크, 코다리튀김, 물회, 꽃게찜, 만두튀김, 새우, 게튀김, 샐러드, 멍게, 골뱅이 등 다른 매장보다 고급스러운 스끼다시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산에서 가장 저렴한 대게 전문점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점심메뉴로는 박달홍게정식, 랍스터정식, 생선구이, 홍게뚝배기, 물회, 회덮밥을 판매하고 있으며, 사이드 메뉴로는 모둠회, 통우럭매운탕, 게라면, 게딱지밥, 고기밥이 준비되어 금액을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고양시 일산 맛집 ‘대게어때’는 배를 직접 운영하여 중간 유통과정 없기 때문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수입 게들 역시 직접 수입하기 때문에 중간유통이 없다. 또한 전국도소매 유통망이 형성되어 있어 더욱 신뢰도가 높은 곳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는 반대로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판매하고 있는 일산 풍동 애니골 맛집 ‘대게어때’는 방문포장 할인이 적용되며, 전국으로 택배가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든 맛있는 게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다양한 메뉴와 고급스러운 스끼다시로 타 매장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는 ‘대게어때’는 여행객뿐만 아니라 가족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적합하여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고양시 맛집으로 입소문 나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