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주문진 맛집 ‘신대게나라’, 경포대 인근 여행코스로 눈길
강릉 주문진 맛집 ‘신대게나라’, 경포대 인근 여행코스로 눈길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08.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 여름. 여름휴가, 방학 등 휴가 일정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많아, 그간 바빠서 소홀했던 가족들과의 시간을 알차게 보내는 이들이 늘어난다.

특히 자녀들과 함께 떠나는 국내 여행은 시간적·비용적 부담 없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자주 찾는 국내 여행지로는 강릉이 있다. 강릉에는 자녀들과 함께 뛰놀기 좋은 여러 해수욕장과 탁 트인 바다 경치를 보며 차분히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카페거리 등이 있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강릉횟집, 경포대 맛집 등 강릉 내 먹거리들은 많은 이들이 강릉여행을 더욱 선호하는 이유이다.

여러 인기 맛집들 중, 여행객들이 눈여겨보는 곳으로는 주문진 맛집 ‘신대게나라’가 있다. 신대게나라는 대형갑각류 창고를 운영하며 전국에 대게 유통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선주직판장으로 고객들에게 값싸고 품질 좋은 대게를 판매하고 있어 신뢰성과 경쟁력을 갖춘 업체이다.

또한 고객들이 직접 게의 상태를 체크한 후 메인 메뉴 식재료를 고를 수 있도록 매장 앞에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였는데, 이를 통해 손님들은 깨끗한 대게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강릉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인지도가 있는 또 다른 비결은 다양한 고객 편의 시설에 있다. 약 150개의 넓은 매장 내부 좌석, 그리고 프라이빗 룸은 외부의 방해가 차단 된 조용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까지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각 좌석마다 설치된 인덕션을 통해 오랜 식사 시간 동안 식지 않는 게찜을 맛볼 수 있다.

점심시간에 방문할 경포대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도 신대게나라가 제격이다. 오징어물회, 모듬물회, 회덮밥, 홍게라면 정식이 점심 메뉴로 푸짐하게 제공돼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때문이다.

어느 시간대에 방문해도 즐거운 식사가 가능한 신대게나라. 가족여행을 위해 강릉에 방문한 이들이라면 눈여겨 볼 맛집으로 손색이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