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타 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 홈경기서 ‘브랜드데이’ 현장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9.08.16 09:0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이 오는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이 오는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오는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잠실야구장 중앙매표소 옆 광장에 마련된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부스에서 진행된다. 부스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및 마스코트 '철웅이'와의 기념사진 촬영 기회가 제공된다.

촬영한 기념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거나 카카오톡에서 티스테이션을 검색해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경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인형뽑기나 야구공 던지기 게임을 통해 두산베어스 유니폼, 타이어 할인권, 휴대용 선풍기, 응원용 막대풍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티스테이션은 행사 당일 이벤트와 함께 잠실야구장 내∙외부 주요 장소에 설치한 현수막과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할 예정이다.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17일에 이어 오는 31일 열리는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도 다시 한 번 진행된다.

지난 2016년부터 두산베어스와 파트너십을 이어온 티스테이션은 매년 프로야구 팬들과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주요 타겟 고객층에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고객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고객에게 기분 좋은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맥시스 타이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