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AS조은카, ‘안전한 내차 구매 가능’

  • 기사입력 2019.08.16 15: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AS조은카는 차량의 성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출고 전, 후로 꼼꼼한 정비를 진행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최근 중고차시장은 중고차 매매사이트를 통해 거래가 이뤄지는 경우가 많다.

많은 거래가 이뤄짐에 따라 다양한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데, 이 중 신뢰도가 떨어지는 비교 견적사이트도 늘어나고 있어 소비자들 또한 중고차거래로 인해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특히 허위매물과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사례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는데,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은 소비자를 중고차매매단지로 불러오기 위한 수단으로 작용하고 있다.

허위매물. 미끼매물은 차량을 시세보다 저렴하게 올려 소비자를 중고차매매단지로 방문하게 만든 뒤 다른 차량을 구매하도록 만드는 방법이다.

이러한 가운데 정직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AS조은카’가 허위매물 및 미끼매물 근절캠페인 등을 펼치며 신뢰도 확보에 앞장서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AS조은카는 차량의 성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출고 전, 후로 꼼꼼한 정비를 진행하고 있다.

차량 출고 전 두 차례의 정질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엔진오일이나 미션오일,브레이크 오일 등 오일류를 보충해주고 있다.

더불어 구입 후 1개월 내 차량과 주행거리 2,000km 미만 차량에 한하여 엔진 및 트랜스미션 등 주요부품에 대한 품질보상은 물론 AS를 제공하고 있다.

차량을 매각한 뒤 소비자들은 딜러평가제도를 통해 해당 매매를 담당한 딜러에게 평점과 후기를 남길 수 있다.

이에 따라 믿을만한 중고차 딜러는 좋은 평점과 후기를 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믿을만한 매매사이트 ‘AS조은카’는 중고차이율을 저렴하게 이용하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인데, 저금리중고차전액할부를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 신용회복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언제든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수원중고차 ‘AS조은카’ 관계자는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꾸준하게 최선을 다한 결과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며 “입소문을 타고 소비자들이 안산중고차단지, 시흥중고차단지 외에도 대구, 울산, 부산, 광주, 여수, 천안, 평택, 인천, 부천, 서울, 원주 등 다양한 곳에서 찾아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