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장사항 맛집 ‘어마어마수산’, 다양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 기사입력 2019.08.14 17:5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많은 이들이 강원도 속초를 방문했다. 속초는 국내 최대 관광지이자 휴양지로 알려져 있으며, 설악산과 동해안을 모두 내포하고 있어 등산마니아는 물론 특별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동해안을 내포하고 있는 항구도시인 만큼 속초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고자 많은 여행객들이 몰렸다. 올 여름휴가철에는 국내 해수욕장 최초로 야간 해수욕장을 개장했고 여행객들은 더욱 즐거운 휴가를 누릴 수 있게 됐다.

속초를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있어 맛집 탐방은 필수코스다. 속초에는 대게전문점, 횟집, 물회 전문점을 비롯해 이색적인 음식점도 즐비한데, 속초 장사항 맛집 ‘어마어마수산’은 다양한 해산물을 저렴하고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어마어마수산’은 일반 음식점과 다른 면모를 보이고 있는데, 어마어마수산 내에서 대게나 활어 등 수산물을 직접 고른 뒤 조리식당으로 들어가 원하는 요리를 마음껏 요청해서 먹을 수 있다. 아울러 전복을 포함한 어패류, 오징어, 활어는 찜이나 회, 물회, 탕 등 소비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조리가 가능하며, 대게가 유명한 속초 특성에 맞춰 대게를 매우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조리비용은 4인 테이블 기준 1만5,000원으로 정해져 있는데, 한 음식에 대한 비용이 아닌 여러 음식에 대해 조리주문을 해도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가성비가 훌륭하다. 가격이 워낙 저렴한 나머지 ‘해산물 도매가격’이라는 명칭이 붙을 정도로 값이 싸며, 속초수협 중매인63호, 죽왕수협 중매인66호가 직접 운영하기에 취급하는 해산물의 품질이 우수하다고 소문나있다.

속초 장사항 맛집 ‘어마어마수산’ 관계자는 “우리 가게는 우수한 품질의 해산물을 속초 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해주고 있다. 다양한 어종을 직접 확인해 그 자리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고 활어의 경우 그 자리에서 회를 썰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며, “국내여행객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이 일명 ‘바가지’다. 적어도 속초에서 바가지라는 이야기가 나오지 않도록 늘 저렴한 가격을 고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내가 원하는 해산물을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고 가격까지 합리적인 속초 장사항 맛집 ‘어마어마수산’은 속초 장사항 인근에 위치해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