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10 플러스 사전예약 할인 구매 특가 ‘스마트상식’ 제조사 사은품 공개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사전예약 할인 구매 특가 ‘스마트상식’ 제조사 사은품 공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9.08.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공구카페 ‘스마트상식’이 100만원을 훌쩍 넘는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출고가를 최대 1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10 플러스를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서울 종로구 익선동,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파미에스테이션, 인천 스퀘어원, 부산 서면 등 전국 핫플레이스와 삼성 메가 스토어 130여 곳에 10일 오픈했다.

삼성 측에 따르면 갤럭시 스튜디오는 밀레니얼 신진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갤럭시노트10을 만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꾸며졌다고 한다. 또한 소비자들은 제스처 인식으로 스마트폰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S펜을 비롯해 넓은 화면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전문가 수준의 동영상을 쉽게 제작할 수 있는 트리플 카메라 등을 체험할 수 있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렇듯 갤럭시노트10 언팩 공개 후 더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사전예약이 지난 9일부터 진행됐는데, 스마트폰 공구카페 ‘스마트상식’에서 100만원을 훌쩍 넘는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출고가를 최대 1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내용을 살펴보면, 이번 스마트상식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사전예약의 혜택이 시중가 대비 최대 10만원대의 독점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3사 통신사, 요금제, 가입유형 등 관계없이 삼성 제조사 사은품 혜택도 증정하고 있다.

기존에 소개됐던 제조사 사은품인 디스플레이 파손 수리 비용 50% 현장 즉시 할인, 갤럭시 버즈 할인 쿠폰외에도 갤럭시 팬파티 초대권 추첨 증정, 텐화점 굿즈 추첨 증정,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권,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낚시의 신 아이템 패키지 사은품이 추가됐다. 또한 삼성 기어핏, 무선충전패드 듀오+ 클리어 뷰 커버, 게임패드+LED 커버 중 한가지 선택의 제조사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실용성이 떨어지고 사은품 수량만이 채우는 혜택이 아닌 최대한의 갤럭시노트10 플러스 가격적인 부분에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구성으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독점할인 10만원을 준비했다’며, ‘이번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사전예약이 역대급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만큼 더욱 발빠른 선택을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상세한 내용은 스마트상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