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사전예약 할인 구매 특가 ‘스마트상식’ 제조사 사은품 공개

  • 기사입력 2019.08.14 15: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스마트폰 공구카페 ‘스마트상식’이 100만원을 훌쩍 넘는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출고가를 최대 1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10 플러스를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서울 종로구 익선동,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파미에스테이션, 인천 스퀘어원, 부산 서면 등 전국 핫플레이스와 삼성 메가 스토어 130여 곳에 10일 오픈했다.

삼성 측에 따르면 갤럭시 스튜디오는 밀레니얼 신진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갤럭시노트10을 만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꾸며졌다고 한다. 또한 소비자들은 제스처 인식으로 스마트폰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S펜을 비롯해 넓은 화면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전문가 수준의 동영상을 쉽게 제작할 수 있는 트리플 카메라 등을 체험할 수 있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렇듯 갤럭시노트10 언팩 공개 후 더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사전예약이 지난 9일부터 진행됐는데, 스마트폰 공구카페 ‘스마트상식’에서 100만원을 훌쩍 넘는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출고가를 최대 1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내용을 살펴보면, 이번 스마트상식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사전예약의 혜택이 시중가 대비 최대 10만원대의 독점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3사 통신사, 요금제, 가입유형 등 관계없이 삼성 제조사 사은품 혜택도 증정하고 있다.

기존에 소개됐던 제조사 사은품인 디스플레이 파손 수리 비용 50% 현장 즉시 할인, 갤럭시 버즈 할인 쿠폰외에도 갤럭시 팬파티 초대권 추첨 증정, 텐화점 굿즈 추첨 증정,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권,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낚시의 신 아이템 패키지 사은품이 추가됐다. 또한 삼성 기어핏, 무선충전패드 듀오+ 클리어 뷰 커버, 게임패드+LED 커버 중 한가지 선택의 제조사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실용성이 떨어지고 사은품 수량만이 채우는 혜택이 아닌 최대한의 갤럭시노트10 플러스 가격적인 부분에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구성으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독점할인 10만원을 준비했다’며, ‘이번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사전예약이 역대급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만큼 더욱 발빠른 선택을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상세한 내용은 스마트상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