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한성차, 8월 E클래스 시승 시 '벤츠컬렉션' 증정...여성 고객 대상 ‘Lady H’ 실시

  • 기사입력 2019.08.14 10:2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8월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8월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8월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E-Class 10만대 판매를 기념해 E-Class 차량 시승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8월 한 달간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E-Class를 시승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위켄드백, 와인 스토퍼 세트, 텀블러를 76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각 전시장 별로 진행되는 시승행사에 참석 후 당일 계약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우산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한성자동차의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Lady H’도 진행된다.

‘Lady H’는 여성 고객들의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한성자동차만의 코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여성 고객들이 한성자동차만의 특별한 고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6일 한성자동차 강남전시장이 ‘시네 드 쉐프’에서 오세득 셰프와 Lady H’도 함께 ‘영화 속 미식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 데 이어, 12일 삼성전시장은 고급 한방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와 함께 진행하는 ‘메이크업 클래스’ 그리고 수원전시장은 오는 22일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과 함께 ‘홈 트레이닝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는 10일 춘천전시장과 23일 원주전시장에서 한성자동차의 골프 이벤트 ‘Golf de Hansung’을 진행한다. 행사 참가 고객은 원포인트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와인 스토퍼 세트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가 제공하는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와 함께, 무더운 여름도 기분 좋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