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기 물티슈 앙블랑,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 ‘앙친소’ 진행

  • 기사입력 2019.08.13 18: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안전한 아기 물티슈. 기저귀 전문 브랜드 앙블랑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 ‘앙친소(앙블랑 플러스친구를 소개합니다)’를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안전한 아기 물티슈. 기저귀 전문 브랜드 앙블랑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 ‘앙친소(앙블랑 플러스친구를 소개합니다)’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2일(월) ~ 8월 18일(일) 1주간 진행되는 인증미션으로 카카오톡에서 ‘앙블랑’ 검색 후 친구추가한 인증샷을 네이버폼으로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네이버폼을 통해 응모한 30명을 추첨해 앙블랑 여름 한정 ‘온도계물티슈’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 앙블랑몰 당첨자발표 게시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앙블랑은 플러스친구 인증을 빠르게 완료한 선착순 70명에게 폭염대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네이버폼 주소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앙블랑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 레이온, 레이쉘, 텐플렉스 원단으로 안전한 물티슈를 제작하고 있는 신생아 및 영유아 전용 물티슈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받아와 2019 중앙일보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물티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물티슈의 플라스틱 캡을 수거해 재활용하는 친환경 캠페인 ‘ing GREEN’을 전개하고 시각 장애인을 위해 캡형 물티슈 전 제품에 금형 방식의 점자를 표기하거나 임직원으로 구성된 119 사랑나눔 구조대를 통해 소외 계층에 지속적으로 물품을 후원하는 등 제품 안전성과 함께 친환경 활동 및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어 업계 내 모범이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