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쓰업수학학원, 장학금제도 운영... 수학실력 레벨 업

  • 기사입력 2019.08.13 16:3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 오통데일리 박상우기자] 매쓰업수학학원은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제도를 운영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학생들에게 가장 어려운 과목이 무엇이냐고 물었을 때 많은 이들이 ‘수학’이라고 꼽을 것이다.

논리와 사고력을 요하는 과목인 수학은 타고난 능력도 중요하지만, 반복 학습을 통해 수학과 친숙해지는 것도 필요하다.

최근 문을 연 매쓰업수학학원은 수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눈 깜짝할 사이에 실력이 상승할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고 밝혔다.

매쓰업수학학원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수학 점수를 올리고 싶은 모든 학생들이 문을 두드릴 수 있다.

장우혁 원장은 학원 경력 21년으로 오랜 기간 수학만을 가르쳐 왔다. 그렇기 때문에 학생들이 어떤 부분에서 막히는 지 정확히 짚어내 속 시원하게 해결해준다.

매쓰업수학학원은 차별화된 문제은행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수준에 맞춰 1:1 개별 과외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여러 학원을 병행하는 학생들을 위해 등원 시간을 정하지 않고 학생들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학원에 찾아올 수 있도록 배려했다.

장 원장은 “수능과 입시에서 좋은 대학을 가기 위해서는 수학은 필수과목”이라며 “수학 점수를 올리고 싶은 열의만 있다면 최선을 다해 실력 상승을 할 수 있도록 도와둘 것”이라고 강조했다.

매쓰업수학학원은 안 좋은 상황 속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매쓰업수학학원은 대구 지하철 1호선 정부대구청사 2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