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소원이 선택한 필네이처 ‘유황온천 수제비누’, 추석선물로 제격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소원이 선택한 필네이처 ‘유황온천 수제비누’, 추석선물로 제격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9.08.1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Joy의 예능프로그램 ‘트렌드 위드 미’에서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소원이 선택한 유황온천 수제비누 ‘보드리움 리얼 솝’이 특별한 추석선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이미지출처: 필네이처 보드리움 리얼 솝)

[M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에 대해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대형마트에서 특가 상품으로 판매되는 건강식품, 김, 생활용품 등은 다소 식상한 선물이 됐고, 보다 특별한 추석선물을 고르고 구매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이나 소셜커머스에서 물색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KBS Joy의 예능프로그램 ‘트렌드 위드 미’에서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소원이 선택한 유황온천 수제비누 ‘보드리움 리얼 솝’이 특별한 추석선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보드리움 리얼 솝’ 공식 판매처 필네이처 관계자는 “피부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있어 천연 세안제는 꾸준한 관심대상이다.

43년 경력의 온천 전문가와 10년 경력의 화장품 전문가의 합작인 ‘보드리움 리얼 솝’은 고농도 유황온천수와 자사의 20배 고농축 노니추출분말이 혼합된 제품이다.

회사측은 “특별한 추석선물을 위해 이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2+1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필네이처가 제공하는 추석선물 ‘보드리움 리얼 솝’은 국내 유황온천 허가기준보다 약 47배나 높은 유황이 함유된 고농도 유황온천수를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필네이처의 20배 고농축 노니추출분말이 가미된 제품으로 부원료로는 고급오일이 첨가된다.

여기에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고농도 유황온천수와 노니추출분말, 오일의 혼합비율 및 자체 레시피를 확보, 오직 수제로만 제작된 프리미엄 유황온천 수제비누다.

천연유례 수제비누인 만큼 화학성분이 없는 특징이 있으며, 특히 화학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아 피부염과 같은 피부질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화농성 여드름과 같은 질환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부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있어 저마다 피부 좋아지는 습관에 대한 노하우를 보유하곤 하지만, 여기에 필네이처가 선사하는 ‘보드리움 리얼 솝’은 또 하나의 피부좋아지는습관 노하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