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름철 폭염과 장마에도 걱정 없는 인천공항 콜밴 '블랙링크' 서비스 눈길

  • 기사입력 2019.08.13 13:47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인천공항, 김포공항 콜밴 전문 블랙링크에서 여름철 폭염과 태풍, 장마 등의 영향으로 공항 가는 길이 번거로운 여행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편하고 안전하게 공항까지 픽업해주는 프리미엄 공항콜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항에는 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로 북적이고 있다.하지만 최근 태풍 소식이 이어지면서 공항으로 이동해야 하는 과정부터 순탄치 않다.

자차는 편리한 이동수단이지만 요즘같은 성수기 시즌에는 공항 주차장 자리를 찾는 것이 하늘의 별따기이기 때문에 그리 추천되지 않는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공항, 김포공항 콜밴 전문 블랙링크에서 여름철 폭염과 태풍, 장마 등의 영향으로 공항 가는 길이 번거로운 여행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편하고 안전하게 공항까지 픽업해주는 프리미엄 공항콜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합법적으로 운행되고 있는 블랙링크는 1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 기사 배치와 24시간 언제든 추가요금 없이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아이를 위한 무료 카시트를 최대 2대까지 제공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높은 고객만족도를 얻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과 동시에 빠르게 운전자를 배치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블랙링크 차량은 대부분 신형 차량으로 운행되고 있으며 쾌적한 차량 실내공간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유지하고 있다.

블랙링크 관계자는 “최근 태풍 프란시스코에 이어 레끼마와 크로사 등의 영향으로 갑작스러운 비 소식이 전해지면서 공항까지 이동하는 길이 더욱 번거로워졌다”라며 “본사는 성수기 시즌 급하게 당일 예약 요청이 들어와도 운전자를 바로 배치하여 신속한 김포공항과 인천공항 콜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랙링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나 실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더욱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여름휴가를 준비하고 있다면 만족도 높은 블랙링크 서비스를 통해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해보는 것이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