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안전하게 고르는 가이드 제시

  • 기사입력 2019.08.13 08:3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크릴오일의 선택 요령으로 ‘영양소의 밸런스’ 및 ‘국내 제조’와 ‘산패 안전성’ ‘이 주목되고 있다.

크릴오일은 남극에 서식하는 플랑크톤의 일종이다.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에 오메가 3 6 9 필수아미노산 아스타잔틴과 인지질 등 풍부한 영양과 체내 콜레스테롤 억제, 혈관 속 지방을 녹이는 등의 다양한 효능이 알려지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크릴오일 속 인지질은 품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영양소로 생체막을 구성하여 세포의 신진대사를 관장한다.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신뢰와 경쟁력을 인정받아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2018, 2019년 2년 연속 수상한 네이처드림 브랜드의 크릴오일 캡슐은 인지질 함량이 40%로 아스타잔틴과 EPA, DHA, 오메가3 6 9 등의 영양들이 균형 있게 함유되어있어 영양 밸런스에 신경을 쓴 후 출시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산패 방지 및 휴대가 간편하게 하기 위해 PTP 개별 포장 후 공기 접촉을 막고 습기나 빛으로 인한 제품 변질을 막기위해 필로 봉투포장까지 2중으로 포장까지 신경 썼다.

크릴오일은 남극에 주로 서식하기 때문에 육지까지 오는데에 많은 시간이 걸린다. 네이처드림 크릴 오일 캡슐은 국내 제조를 통해 포획 즉시 냉동하는 방법을 채택한 국내제조 크릴오일 이다.

국내제조 크릴오일은 유통 경로가 짧아 그 과정에서 산패의 위험성이 적을 수 밖에 없다.

해외 선박은 어획 즉시 배 위에서 가공하는 경우가 많은데, 배 위에서 건조 등의 가공을 할 경우 변질의 우려가 높고 다른 어종이 혼입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네이처드림 크릴오일은 현재 스토어팜에서 구매 시 멀티비타민 본품 증정과 더불어 찜 5%할인, 톡톡 친구 5%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자사몰, 올타몰에서도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