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클래스 효성, ‘2019 KPGA더클래스 효성 패밀리골프 챌린지’주최

  • 기사입력 2019.08.12 14:3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12일 충청북도 충주시에 위치한 동촌 골프클럽에서‘2019 KPGA더클래스 효성 패밀리골프 챌린지’를 주최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12일 충청북도 충주시에 위치한 동촌 골프클럽에서‘2019 KPGA더클래스 효성 패밀리골프 챌린지’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사)한국프로골프협회와 더클래스 효성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순수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가족간 단합과 화합을 도모하고 골프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는 10세 이상 남녀 구분 없이 가족 당 2인이 1팀이 되어 1타씩 번갈아 치는 18홀 포섬(Foursome) 형태로 진행되며, 신페리오 방식으로 성적을 집계한 뒤 우승과 준우승, 3위 팀을 골라 시상한다

.‘신페리오’는 12개 홀을 임의로 선정해 그날의 스코어로 즉석에서 핸디캡을 산출하고, 이를 통해 최종 스코어를 계산하는 방식이다.

이 외에도,각 팀의 개성 있는 사진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팀에게 주어지는 포토제닉상과 니어리스트,롱기스트,메달리스트, 홀인원 등10개 부분에 대한 시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시상품으로 노보텔 숙박권 및 식사권, 덕시아나 침대 세트, 테일러메이드 골프 용품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우산, 머그컵 세트를 비롯, 볼빅 볼과 팔토시 세트, 필스파샤워젤, 에이바자르V마스크 팩, 볼 파우치 등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차별화된 VIP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매년 메르세데스-벤츠 오너들의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인 ‘MercedesTrophy’ 예선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5월과 6월 국내 최정상 코스로 유명한경기도 이천 소재의 웰링턴 C.C에서 진행됐으며, 현장에서 KLPGA 박시현 프로와 함께하는 퍼팅과 원포인트 레슨 등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