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재테크 무료 세미나’, 서울 아파트 값 전망 및 부동산시장 정보 제공
‘부동산재테크 무료 세미나’, 서울 아파트 값 전망 및 부동산시장 정보 제공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9.08.1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장기간 거래절벽에 빠졌던 서울 아파트 거래량이 9개월 만에 증가세로 돌아섰다.

서울 아파트는 지난해 9월 고강도 세금, 대출 규제인 9.13 부동산 대책이 발표된 이후 올해 초까지 4개월 연속 저조한 거래량을 보였으나 지난 3월부터 꾸준히 증가세를 지속하고 있으며 현재는 9개월 만에 처음으로 전월 대비뿐만 아니라 전년 대비로도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정부는 분양가상한제를 민간택지로 확대 적용하여 각 지역의 주택가격 변화 등 시장 상황에 따라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지난해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 도입전 관리처분인가를 받아 환수제 규제를 피한 강남권 재건축 단지들에 대한 ‘핀셋 규제’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급변하는 주택시장 상황으로 향후 부동산시장의 전망과 투자전략에 대해 고민하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경제위기 때마다 부동산시장은 무너졌는데 이번 한일 관계도 주목되는 부분이며 여기에 분양가상한제는 또다른 변수로 작용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이에 부동산재테크1번지는 하반기 이후 서울 아파트 값 전망과 분양가상한제 및 부동산시장 방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부동산 재테크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향후 서울 아파트값 전망 및 새집 아파트 재건축 그리고 청약자를 위한 로또 전략에 대한 정보 제공과 함께 3기 신도시의 미래가치 및 자신증식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자산가뿐 아니라 서민들의 효율적 부동산재테크 방법까지 제공해 줌으로써 호응도가 높을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참여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무료상담과 함께 미래가치 재테크 마케팅까지 제공하게 된다.

각 세미나의 주요 내용은 1부에서 아파트 값 전망 및 분양가상한제 영향, 2부에서는 경기전망 및 부동산시장 사이클 변화 주목, 3부에서는 지역별. 부동산별 미래가치 정보 공개, 4부에서는 개인별 1:1 맞춤 상담 및 재테크 맞춤 설계 제공으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부동산재테크1번지는 세미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부동산재테크 동호회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부동산 투자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팁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부동산재테크1번지의 부동산 재테크 무료 세미나는 매주 목요일(오후 2시~4시)과 토요일(오후 12시 30분~2시 30분) 강남구 대치동 소재 두원빌딩 2층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카페 ‘부동산재테크1번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