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대게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동명항 가볼만한곳인 이유

  • 기사입력 2019.08.10 15: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여름철 핫한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강원도 속초는 동해바다와 설악산이 어우러져 뛰어난 경치를 자랑하는 명소로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여름 휴가철에 더욱 많은 인파가 몰리는 속초는 각박한 도심 속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자연경관과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해 가족단위나 연인, 친구들끼리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속초 가볼만한곳은 해수욕장뿐만 아니라 동명항, 대포항, 아바이마을, 중앙시장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고 명소 주변에는 지역의 특색 있는 음식이나 먹거리가 가득해 미식가들의 여행지로도 손꼽히는 곳이다.

무엇보다 속초는 동해바다와 인접하여 싱싱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으며, 수산시장과 회센터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속초 대게맛집으로 유명한 ‘비치대게직판장’은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요리를 판매하는 곳으로 게 요리를 주문하면 싱싱한 활어회와 새콤달콤한 게살물회가 함께 제공되며 이외에도 게뚜껑밥과 함께 15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셀프식 세미 뷔페까지 마련되어있어 푸짐한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만큼 손질비를 따로 받지 않고 손질이 다 되어 손님상에 나가기 때문에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게라면이 준비되어 있어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풀코스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속초 가볼만한곳 ‘비치대게직판장’은 선주가 보유한 어선으로 직접 대게를 잡아 제공하기 때문에 중간 유통과정이 없어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으며, 매장 1층에는 대형 수족관이 비치되어 있어 손님들이 직접 원하는 게를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신뢰도가 높다.

이곳은 KBS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오늘저녁에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다. 특히 다수의 연예인과 가수, 셀럽들이 속초·고성 맛집으로 소문을 듣고 방문할 만큼 이미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곳이다.

속초 가볼만한곳 ‘비치대게직판장’은 방문하기 전 네이버로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되며, 먹고 난 음식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 인증해주면 금액의 5~10%를 할인해주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