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맛집 ‘최대게’, 동명항 가볼만한곳으로 인기인 이유…“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

  • 기사입력 2019.08.11 13: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강원도 속초는 시원한 바다와 푸르른 산,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국내 여름휴가지로 제격인 곳이다.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데, 특히 속초 가볼만한곳과 속초 맛집이 다양해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올해부터 속초시에서는 동해안 최초로 야간 해수욕장을 개최하여 밤늦게까지 물놀이를 가능하게 하여 인기를 더욱 얻고 있으며, 이 외에도 속초는 동해바다와 인접해 있고 항구 도시인 만큼 신선하고 품질 좋은 해산물과 갑각류를 즐길 수 있어 식도락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도 손색없는 여행지이다.

그중에서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신선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최대게’는 ‘최고의 품질, 최상의 서비스’를 슬로건으로 속초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음식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곳은 대게와 킹크랩, 랍스터, 홍게, 털게를 메인메뉴로 제공하는데 게 요리를 주문하면 물회, 감자떡, 게살튀김, 새우, 새우초밥, 물회, 가리비젓갈, 김치, 모듬회스끼(광어, 점성어, 멍게, 전복, 위소라, 문어), 양배추샐러드, 브로콜리, 오징어순대, 미역국, 전복죽 등 17여 가지의 스끼다시를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제공되어 한상을 가득 채운다.

주문한 게찜은 먹기 좋게 손질된 뒤 제공돼 편리하게 게살을 발라먹을 수 있고 홍게탕까지 서비스로 제공하니 만족도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사이드메뉴로는 게라면과 게딱지밥이 준비되어있어 원하는 사람들은 금액을 추가하면 풀코스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최대게’는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매일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잡아 판매하고 있으며, 수입산 게는 직수입을 통해 원가와 유통비를 절감해 품질 좋은 게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최대게’는 동명항 맛집 골목 내에 위치해 있으며, 속초 가볼만한곳인 영금정과 등대전망대와 인접해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