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민간자격증 전액무료수강 ‘한교진’,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등 64개 강의과정 제공

  • 기사입력 2019.08.11 11: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교육기관의 선택에 어려움을 느껴 취득을 미루고 있는 경우가 많다.

업체에 따라 강의의 커리큘럼이나 비용 등이 상이한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 교육기관 또한 손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곳이 운영되고 있어 대다수가 교육기관에 대해 알아볼수록 더욱 선택의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교육기관 선정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던 이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 한국교육진흥협회(한교진)에서 급변하는 사회에 발맞춰 다양한 과정들을 준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민간자격증들을 무료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한교진의 모든 강의들은 온라인 수강이 가능해 본인이 희망하는 시간대에 학습이 가능하다. 능동적인 수강이 가능하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무료수강은 한교진 홈페이지 가입 시 추천인 코드란에 ‘무료수강’을 입력하는 것 만으로도 가능하다. 실직자/재직자 내일 배움 카드, 취업성공패키지, 국민행복카드 등 별도 서류가 필요하지 않다.

다문화 심리상담사 1급(제2019-003806호) 뿐만 아니라 색채 심리상담사 1급(제2015-005918호),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제2017-006256호) 등 64종의 민간자격증 강의에 대한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수강 방법은 한교진 홈페이지 가입 시 추천인 코드란에 ‘무료수강’을 입력하면 된다.

실직자/재직자 내일 배움 카드, 취업성공패키지, 국민행복카드 등 별도의 서류가 필요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다문화심리상담사를 비롯한 색채심리상담사 및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등 한교진이 제공하는 자격증은 모두 자격기본법 규정에 따른 정식 등록 민간자격증으로 민간자격 등록 및 공인 제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의 민간자격 소개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