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출고 전.후 꼼꼼하게 중고차를 관리하는 ‘AS조은카’ 안전한 내차 구매 앞장

  • 기사입력 2019.08.09 15: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AS조은카’가 다양한 서비스를 펼치며 소비자들에게 믿을 만한매매사이트, 정직한중고차매매사이트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신차에 가격 부담을 느끼거나 운전이 미숙한 이들은 중고차를 선택하고 있다.여기에 더해 최근에는 경기침체까지 이어지게 되면서 이러한 추세는 더욱 더 증가하고 있다.

작년 중고차 거래 대수는 총 369만,3571대로 전년대비(365만8,887대) 3만4,684대가 늘어났다.

많은 거래가 이뤄지는 만큼 피해사례도 증가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주의가 필요하다.

대표적인 사례들로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및 성능에 문제가 있는 차량을 속아 구매하는 경우 등이 있다.

성능에 문제가 있는 차량을 잘못 구매하게 된다면 목숨과도 직결될 수 있는 문제이며 수리비가 많이 드는 경우가 많아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은 지속적으로 피해자를 발생시키고 있는데, 허위매물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차량을 판매하고 있는 것처럼 게시글을 올려놓는 것을 말한다.

또한 미끼매물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매물을 올려 소비자를 매매단지로 방문을 유도한 뒤 다른 매물을 안내하며 판매를 시도하는 것을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이라고 한다.

이러한 가운데 ‘AS조은카’가 다양한 서비스를 펼치며 소비자들에게 믿을 만한매매사이트, 정직한중고차매매사이트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공식홈페이지에는 100% 실매물만을 게시하고 있으며 박리다매를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업체에 비해 저렴한 수수료를 자랑한다.

더불어 중고차 시장의 신뢰도를 확보하기 위해 허위매물 및 미끼매물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차량의 구입을 희망하고 있지만 금액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금융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중고차 이율을 저렴하게 이용하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 신용회복 중고차할부, 저금리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이들에게 금융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출고 전 두 차례의 정밀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엔진오일이나 브레이크 오일 등 오일류를 무료로 보충해주고 있다.

구입 후 1개월 내, 주행거리 2000km에 한해 엔진, 트랜스미션 등 주요 부품에 대한 무상 AS제공을 실시하고 있으며, 미터기 조작 등 사전에 고지했던 내용과 차량이 크게 상이할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현재 AS조은카를 통해서 아우디. 벨로스터. 트럭. 레이, 스타렉스, 싼타페, 투싼, 스포티지R, 아반떼MD, 아반떼, K3, K5, K7, K9, 튜닝카, YF쏘나타, 그랜저, 폭스바겐, 짚, BMW 등의 중고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AS조은카’ 관계자는 “수원중고차단지, 안산중고차단지, 시흥중고차단지,인천중고차단지, 부천중고차단지 등 다양한 곳에 지점이 마련되어 있다”며 “저렴하고 다양한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서울, 대구,울산,부산,광주,여수,천안,전주,청주,평택,인천,부천, 원주, 울산, 의정부, 용인, 순천, 김해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