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숀리핏푸드, 식사대용 '리얼 다이어트 쉐이크 2종' 출시

  • 기사입력 2019.08.08 17:0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다양한 다이어트 도시락과 보조 식품 판매로 주목을 받고 있는 숀리핏푸드에서 지난 7월 식사대용 '리얼 다이어트 쉐이크 2종'을 출시했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다양한 다이어트 도시락과 보조 식품 판매로 주목을 받고 있는 숀리핏푸드에서 지난 7월 식사대용 '리얼 다이어트 쉐이크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인 '리얼 다이어트 쉐이크'에 대해 숀리핏푸드 측에서는 "최근 트렌드에 맞도록 '간편함'과 '영양'은 물론 '맛'까지 놓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바쁜 일상, 간단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딸기맛'과 '초코맛' 2종으로 출시됐으며, 편리한 휴대성에 물에만 타서 마셔도 되는 간편함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제품은 식사 대용 및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한 끼 식사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담아냈다.

숀리핏푸드는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며 신제품인 '리얼 다이어트 쉐이크' 리그램 이벤트 또한 숀리핏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 예정이다.

해당 신제품은 현재 숀리핏푸드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숀리핏푸드 측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해당 신제품에 대한 할인행사 연장도 긍정적으로 검토 중에 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