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처드림, 안전한 크릴오일 선택요령 전달

  • 기사입력 2019.08.08 1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최근 크릴오일 선택 요령으로 ‘국내 제조’ 크릴오일과 ‘산패 안전성’이 대두되고 있다.

2019년, 건강식품업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인 크릴오일은 남극에 서식하는 플랑크톤의 일종이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로 오메가 3, 6, 9, 필수아미노산, 아스타잔틴과 인지질 등의 풍부한 영양과, 체내 콜레스테롤 억제, 혈관 속 지방을 녹이는 등의 다양한 효능이 알려지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남극이 서식지인 크릴은 포획 이후 육지까지 운반되는 데 수개월이 소요되지만, 국내에서 제조되는 크릴오일은 대한민국 어선에서 크릴 어획시 크릴을 냉동시켜 운반하기 때문에 불순물 위험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고 위생적이며, 국내에 도착해 모든 제조 과정이 이루어져 유통경로가 짧아 그 과정에서 산패의 위험성이 적다.

‘산패’는 유지류 성분이 공기에 장시간 노출되어 산성 반응이 일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유지류가 산패되면 불쾌한 냄새가 나고, 맛이나 빛깔이 변하기도 하는데, 최근 크릴오일 캡슐이 산패되면 내부 성분이 변질된다는 부작용이 밝혀지며 ‘산패 위험으로부터 얼마나 안전한지’ 가 크릴오일 선택 시 중요한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외에도 언급되는 크릴오일 선택 요령으로는 인지질이 얼마나 함유되어 있는지 보다는 인지질과 아스타잔틴, EPA, DHA 등의 영양소가 얼마나 밸런스 있게 함유되어 있는지, ‘인지질, 아스타잔틴의 밸런스’를 잘 살펴봐야 한다는 것 등이 있다.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신뢰와 경쟁력을 인정받아 2018, 2019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네이처드림의 크릴오일 캡슐은 인지질 함량이 40%로 아스타잔틴과 EPA, DHA, 오메가3,6,9 등의 영양들이 균형있게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산패를 방지하기 위해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인 PTP 개별 포장 후, 공기 접촉을 막아 산화를 막고 습기나 빛으로 인한 제품 변질을 막는 필로봉투로 한번 더 포장한 제품으로 국내에서 제조되었다.

현재 스토어팜에서는 구매 시 멀티비타민 본품 증정과 더불어 찜 5%할인, 톡톡 친구 5%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네이처드림 공식 자사몰에서는 크릴오일 캡슐 구매 시 상시 44% 할인에 5% 할인 쿠폰 추가 증정과 4% 적립금까지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지난 해 구구단 미나, 세정을 모델로 발탁하며 건강한 이미지를 더한 네이처드림은 최근 매스틱 분말 스틱, 장에 좋은 프리바이오틱스, 저분자콜라겐C, 동결건조 유기농 풋사과 분말 스틱 등을 출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