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펭귄통신', 인터넷신청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인지도↑

  • 기사입력 2019.08.08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펭귄통신은 인터넷 비교사이트 중 하나로 15만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는 카페로 인터넷 비교사이트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M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최근 시장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유선 상품의 가입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검색해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7월 대비 인터넷신청에 대한 키워드들의 검색량이 많아지며 SK. LG. KT 인터넷가입 시 사은품 많은 곳 및 안전성으로 유명한 펭귄통신이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지난 6월 1일 경품고시제 시행 후 인터넷가입처 선택에 어려움을 느낀 소비자는 늘어나는 추세로 인터넷에서도 인터넷가입 관련 검색어로 등록된 내용이 주로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 등 주로 현금사은품지원 지급에 관련된 내용으로 인터넷가입 사은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경향은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사은품, 인터넷설치현금 사은품이 큰 폭으로 떨어진 국내 백메가 초고속인터넷가입(100메가) 및 기가인터넷가입(1기가, 500메가), ITPV(인터넷TV)결합상품 신청 관련 온라인 채널에서도 찾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SK(SK텔레콤, SK브로드밴드). KT올레(케이티올레). LGU플러스(엘지유플러스) 인터넷가입. IPTV(인터넷TV) 상품을 비교하고 가입 시 현금사은품을 지급한다고 명시하고 있는 업체는 많지만 그 내용을 신뢰할 수 있는 업체가 많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인터넷 신규가입. 변경. 설치 사은품 지급현황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업체가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펭귄통신은 인터넷 비교사이트 중 하나로 15만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는 카페로 인터넷 비교사이트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또한 누적 방문자 800만 명 이상, 고객후기 500건 이상으로 신뢰도가 높으며 안전성이 보장되어 온라인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펭귄통신에서는 경품고시제 이후 KT올레,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티비 가입 시 통신사 가이드라인 최대치에 해당하는 사은품인 최대 46만원을 현금지원하고 있으며 설치시기에 따라 당일지급하고 있다.

또, 당일 사은품 지급명단과 금액을 고지하여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펭귄통신 관계자는 "경품고시제 이후 인터넷티비 설치 금액이 전국적으로 비슷해져 신뢰성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매일 접수현황과 사은품 지급리스트를 업로드하며, 요금제(상품)별 사은품 금액을 투명하게 고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과 핸드폰 동시 개통 희망 고객을 위해 인기스마트폰 특가 이벤트를 병행하여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펭귄통신에서는 인터넷가입 외에 갤럭시노트9, 갤럭시S8, S8플러스, LG V40 등 인기 스마트폰을 최대 0원~10만원대 할부원금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인터넷가입의 경우, 경품고시 가이드 내 최대 사은품 금액인 46만원을 설치 당일 지급하고 있어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을 찾는 소비자의 문의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